Destinations/Indonesia

발리 자유여행 중 특별한 추억 만들기 (ft. 클룩 일일투어,액티비티 추천)

2019. 5. 13.
반응형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특별한 추억 만드는 방법


프라이빗 일일 투어, 인기 액티비티 추천

BEST 4











1. 발리 뚜카드 째풍 폭포 & 정글 그네

프라이빗 일일 투어





발리의 숨겨진 보석이라고 불리는 장엄한 티부마나 폭포, 뚜카드 째풍 폭포에서 부터 우붓의 계단식 논 뷰의 정글 그네까지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라이빗 일일 투어 프로그램 입니다. 아침 일찍 호텔 픽업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투어로, 숨겨진 명소라 관광객들이 북적거리는 장소가 아니기때문에 여유롭게 구경할 수 있답니다. 여행 중 시간을 헛되지않고 알차게 보내고싶은 여행객 분들께 강추하는 투어입니다!









호텔 픽업을 시작으로, 티부마나 폭포와 뚜카드 째풍 폭포를 방문 후 현지 식당에서 점심식사를 한 후 발리의 유명한 커피 및 허브차를 즐길 수 있는 다과 시간도 주어진답니다. 잠깐 휴식을 취한 후 우붓 정글 스윙으로 이동하여 특별 포토 스팟에서 스냅사진을 촬영 후 유명한 씨킹 계단식 논을 탐방하게 됩니다. 그저 논 주변을 거닐어 보는 것 뿐만 아니라 고대 농사법에 대해서도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2. 올루와투 사원의 일몰 & 케착댄스 관람

일일 투어





발리 자유여행자들의 최고 서핑 스팟으로 유명한 빠당빠당 비치, 해안절벽 최고의 사원 루훌 울루와투 사원에서 여유롭게 일몰을 즐길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 입니다. 악령으로부터 섬을 보호하기 위해 지어진 사원이라는 울루와투 사원은 원숭이들의 서식지이기도 한데요. 친근한 원숭이들이지만 반짝거리는 귀걸이, 목걸이 등은 착용을 피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사원을 방문하고 일몰을 감상했다고 끝이 아닙니다. 발리의 가장 유명한 전통 공연인 케착댄스를 관람 후 저녁식사를하고 투어를 마치게됩니다.











이 투어는 특히 남부 발리 지역인 누사두아, 스미냑, 쿠타, 사누르, 르기안 등에서 여행 중인 분들께 추천드리는 투어로, 남부지역에 한 해 무료 픽업 및 드롭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그 외 지역(우붓, 짱구, 타바난 등)은 추가요금이 발생 된답니다. 옵션은 프라이빗 투어와 조인 투어 둘 중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따나롯 선셋 투어





서쪽 해안가에 위치한 발리에서 꼭 가봐야하는 사원 따나롯 방문과 함께 원숭이들과 만나고, 완벽한 선셋을 볼 수 있는 일일 투어 입니다. 아름다운 수중 정원이라는 뜻을 지닌 17세기 왕실 사원 따만아윤과 알라스 케다톤이라는 원숭이 사원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점심 시간 쯤 호텔 픽업을 시작으로 따만아윤 사원, 알라스 케다톤을 방문 후 따나롯 해상 사원에서 멋진 일몰을 볼 수 있는 코스로 진행됩니다. 

 

























4. 렘봉안 산호초 크루즈 투어 (Bali Hai Cruise)

(+ 해양 스포츠 옵션)





발리 근교에 위치한 아름다운 섬, 렘봉안 투어 프로그램으로, 24년간 높은 품질의 투어를 제공한 '발리하이' 현지 여행사에서 진행하는 투어 프로그램 입니다. 호화로운 크루즈를 타고 렘봉안까지 이동하여 섬에서 수영,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바나나보트, 워터 슬라이드, 해저를 걷는 수중탐사 등 해상 or 해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요. 식사는 크루즈에 마련된 뷔페식 만찬으로 해결할 수 있답니다.









온라인에서 예약 후 시간 확정이되면 당일 아침에 호텔 픽업을 시작으로 보트에 탑승하게됩니다. 물론 에어컨 완비가된 크루즈라 쾌적한 환경에서 이동할 수 있답니다. 모닝 티와함께 다과시간을 가진 뒤 렘봉안 섬에 도착하여 원하는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고 인터네셔널 뷔페식의 점심식사를 마친 후 렘봉안 마을 관광을 하게됩니다. 그 후 애프터눈 티와 간식을 즐긴 후 호텔로 복귀하게 되는 투어 코스입니다.





















발리 투어 & 액티비티 더 보러가기










클룩 매달 업데이트 할인코드 & 쿠폰 받으러가기


















본 블로그는 클룩과 공식 제휴된 블로그로 안심하고 예약하셔도 됩니다.



해당 포스팅은 클룩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Klook.com

Klook.com

COPYRIGHT © 2023 YENNY'S HYGGE JOURNEY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