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Tips/여행정보

흔하지 않은 로맨틱하고 특별한 신혼여행지 5곳

2019. 3. 24.
반응형





흔하지않은 신혼여행지 5곳




신혼여행하면 하얀 모래사장의 에메랄드 빛 열대 해변 등이 떠오를 것 입니다. 하지만 사파리에서 야생의 풍경을 구경하더라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꽤 특별한 시간이 될 수도 있겠죠. 어디를 여행하든 로맨스가 있다면 어디든 특별한 여행지가 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이미 신혼여행지로 유명한 몰디브를 포함하여 흔하지않은 풍경과 건축물이 시대를 초월하여, 아름답고 로맨틱한 장소 5곳을 소개하겠습니다. 









1. 몰디브 (The Maldives)











신혼여행지하면 상위를 맴돌고 있는 인도양의 국가 몰디브는 인도에서 남서쪽으로 600마일 떨어진 곳에 자리잡고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이 곳의 100개 이상의 리조트 선택의 폭이 있는데 대부분 스피드보트 혹은 수상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나라에서 가장 고립된 휴양지 중 한 곳인 소네바 야니(Soneva Jani)는 무인도의 물 위에 24개의 별장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몰디브의 최고의 리조트인 주메이라 비타벨리(Jumeirah Vittaveli)는 국제 공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위치하며

이 곳은 전통적인 몰디브식 문화, 세계적인 수준의 수상 스포츠와 아름다운 해변이 있는 곳 으로, 

주메이라의 새로 개장한 민간 해양 레트리프는 전국에서 가장 긴 빌라 워터슬라이드를 자랑합니다. 












2. 토스카나, 이탈리아 (Tuscany, Italy)











이탈리아 중부에 위치한 토스카나주의, 피렌체, 피사와 시에나는 옛 유적들이 많고, 포도주로도 유명하여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편입니다. 



카스텔로 디 암마 (Castello di Ama)는 시에나 (Siena) 근처 키안티 클래식(Chianti Classico) 와인 지역 가운데 위치한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와이너리 입니다. 이 곳에서는 와이너리 투어와 테이스팅 뿐만 아니라 직접 운영하는 레스토랑, 전통 빌라 형식의 호텔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와이너리의 오너인 와인 메이커 마르코 팔란티는 2000년 부터 전세계 아티스트들을 초대하여 마을에 현대 예술 작품을 남기는 것으로도 알려졌는데요. 수 많은 아티스트 중 이우환(Lee Ufan)이라는 한국인 작가 분 또한 포함되어있습니다.











이 곳의 와이너리를 방문하려면 예약을 하셔야하는데요. 

투어는 1시간 반 정도 지속되며 Vila Ricucci의 Enoteca에서 카스텔로 디 아마 와인을 시음하게 됩니다.









<와인 농장에 위치한 이탈리아, 토스카나, 자이올레 인치안티, 카스텔로 디 아마 호텔>










3. 찰스턴,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Charleston, South Carolina)











찰스턴의 매력은 로맨스 요소를 높이는데 아주 좋은 도시입니다. 자갈길, 강가에서의 저녁식사, 그리고 마차를 타는 것은 특별한 추억이 될 것 입니다. 









존스 섬(Johns Island) 근처에 있는 400년 된 엔젤 오크 트리(Angel Oak Tree)는 일몰이나 달빛이 비치는 유람선을 타기 전,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진달래와 동백나무가 많은 공공 정원인 매그놀리아 플랜테이션(Magnolia Fplantation)이 미국에서 가장 오래 된 본거지를 포함하여, 18세기 중반 조경 양식으로 조성된 미들턴 플레이스(Middleton Place)에는 100 에이커(acre) 이상의 오솔길, 정원, 동물들이 있습니다.









찰스턴에 위치한 커플 여행객들에게 가장 평이 좋은 호텔로는

 미국 영화에서 볼 법한 외관과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웬트워스 맨션(Wentworth Mansion)이 있습니다.









4. 이스탄불, 터키 (Istanbul, Turkey)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휴가 여행지 한 곳 보다 더 좋은게 뭐가 있을까요? 한번에 다섯 곳을 가보는 것은 어떤가요?


 전세계 300개 이상 항구의 노선을 제공하는 리젠트 세븐시즈 크루즈 (RSSC : Regent Seven Seas Cruises)를 이용하여 

총 10박의 여정에서 이국적이고 로맨틱한 장소들의 끝판왕

아테네, 이스탄불, 그리스 섬, 시칠리아를 거쳐 마지막으로 로마에서 끝나는 지중해 유람선이 있습니다.









반나절 동안 터키의 대도시 이스탄불에서 Blue Mosque와 Topkapi Palace를 포함한 전설적인 Grand Bazaar와 관광지를 둘러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스탄불의 럭셔리하고 로맨틱한 대표적인 호텔은 <CVK 파크 보스포러스>, <릭소스 페라> 등이 있습니다.











5. 킴벌리, 호주 (Kimberley, Australia)









서호주에 위치한 킴벌리 지역은 배타적이고 외진 휴양지이지만, 그 곳의 토착 문화, 풍경, 화려한 음식과 환대의 장엄함이 방문객들을 사로잡는 곳 입니다.



킴벌리 해안 캠프(Coastal Camp)는 수상 비행기 혹은 헬리콥터로만 접근할 수 있기때문에 총 16명의 방문객들만 수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위 해안 캠프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 중 포함되는 사항으로는 수상 비행기, 숨겨진 폭포 방문, 낚시, 헬리콥터 타고 구경하기, 해안가에서 식사하기 등의 VIP 투어 상품도 준비 되어 있습니다.











일단, 그 곳에 도착하게 되면, 얄룬데어(Yalrundair) 라고 알려진 자연 그대로의 지역이 기다리고 있을 것 입니다. 

흔하지 않은 여행지를 찾고있거나 독특한 경험을 해보고싶다면 방문해볼만한 지역 입니다.


킴벌리 대표적인 호텔으로는 파어웨이 베이(Faraway Bay)더 버클리 리버(Berkeley River) 등이 있습니다.










2019년 UN 선정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 순위, 한국은?


혼자 한달살기 좋은 해외 자유여행지 추천 BEST 3


혼자 자유여행하기 좋은 숨겨진 동남아 여행지 추천


나만 알고싶은 인도네시아 발리 자유여행 시크릿스팟 정보


뉴욕타임즈 선정 2019년 꼭 가봐야 할 해외여행지 10


















반응형





Klook.com

Klook.com

COPYRIGHT © 2023 YENNY'S HYGGE JOURNEY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