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Tips/여행정보

자유여행 시 챙겨가면 유용한 물건들 : 당신의 여행 필수템은?

2019. 3. 26.
반응형







여행갈때 챙겨가면 유용한 물건 5




여행을 떠날때 사람마다 자신의 특별한 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간식을 꼭 챙겨야하고, 또, 여행할 때마다 자신이 사용하던 커피 그라인더를 꼭 챙겨가야 하는 사람들도 있죠. 저 같은 경우는 무선 이어폰이 저에게는 꽤 유용하게 쓰이는 여행 필수품 입니다. 유선 이어폰과 달리 줄이 꼬이는 등의 번거로움이 없고 또 비행 중 발생하는 소음들을 듣고 싶지 않을때 꼭 필요한 제품이에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행 시 가져가면 유용할 물건들 5가지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1. 미토도 도난방지 방검 방수 가방 TSL-202










특히 유명 관광지나 지하철 등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소매치기를 당할 위험이 크겠죠. 자물쇠를 채우고 다녀도 고전적인 수법인 가방, 옷 등을 칼로 찢어 지갑 등을 훔쳐가는 소매치기들도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가방의 모든 면은 특수 방검원단으로 칼에도 안전한 소재로 제작되었어요.


또, 요즘은 휴대용 카드결제 기계(RFID 스캐너)를 이용하여 전자 소매치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고 하죠. 하지만 이 가방에는 RFID 차단 기능이 있는 파우치까지 함께 구성이 되어있어 스캐너 기기, 어플 등 카드 정보를 쉽게 해킹할 수 있는 위험에서 보호받을 수 있게 됩니다.








도난방지 하면 기본인 가방의 모든 지퍼 손잡이 고리에 편하게 채울 수 있는 와이어 자물쇠를 히든 포켓에 숨겨 쉽게 노출 되지 않도록 제작 되었어요. 가방을 식당 혹은 카페에서 무심코 놓아두면 어느샌가 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럴때는 이 가방에 달린 장치를 고정구에 감아두면 더욱 안전하겠죠?



그 외 편리한 기능은, 가방 자체에 내장 USB 케이블 단자를 연결할 수 있어 보조배터리와 연결하여 더욱 편리하고 활동성 있게 기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납공간도 알차게 구성되어있고 무엇보다 방수지퍼 + 생활방수 처리 원단이라 갑자기 내리는 비 혹은 눈에도 가방 내의 내용물을 지켜줍니다.




미토도 도난방지 가방 TSL-202


(click)










2. 크레앙 여행용 어댑터 4 USB CRETRVADT4U






전 세계 어디를 여행하든 이 어댑터 하나면 끝납니다. 모바일기기, 디지털 카메라 등을 4포트 멀티 충전기로 모든 종류의 플러그를 슬라이드 버튼으로 간편히 고속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상세 페이지에 접속하면 나라 별 이용방법이 상세하게 나와있으니 보고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크레앙 여행용 어댑터 4 USB


(click)







3. 스피드구급낭 S2 + 10종 구급약품 세트







필수 비상약품 10종 (멸균거즈+면반창고+과산화수소+드레싱밴드+혼합밴드+알콜스왑+붕대+탈지면+가위+핀셋) 레저, 스포츠, 낚시 등 실외 여행 중 예상치 못한 사고로 상처를 입었을때 신속하게 치료할 수 있는 필수 비상용품 파우치 세트 입니다. 개별로 사는 것 보다 세트로 구매하는게 편리하겠죠?



스피드 구급낭 + 10종 구급약품 세트


(click)


 










4. 도난방지 와이어 자물쇠








짱짱한 와이어 자물쇠로, 줄길이 약 75cm,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휴대하기 편리해요. 여행가방, 자전거, 유모, 오토바이, 노트북 등의 개인 짐에도 모두 활용가능합니다.


하늬통상 도난방지 와이어 자물쇠


(click)









5. CAS 디지털 휴대용 여행용 손저울 PHS-100





최대 40kg까지 무게 측정이 가능한 휴대용 저울로, 여행용 가방, 캐리어 혹은 택배 무게를 측정하는데 유용한 물건이에요. 손잡이에 스트랩을 감아 들어서 무게를 측정하는 방식으로, 간혹 수화물 추가요금이 걱정 된다면 소지하면 편리하겠죠? 특히 여행갔다가 귀국할때 짐이 더 늘어나는 법이니까요.



카스 디지털 여행용 손저울 | 1년 A/S 가능


(click)








반응형





Klook.com

Klook.com

COPYRIGHT © 2023 YENNY'S HYGGE JOURNEY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