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Tips/여행정보

유럽 기차여행 <레일유럽 RAILEUROPE> 이용방법 (+프로모션 할인코드)

2019. 4. 11.
반응형




(2020 업데이트 ver)



레일유럽

RAILEUROPE


유럽 기차여행 예약의 모든 것




* 프로모션 정보는 포스팅 하단 참조











유럽 여행시 기차로 여행하는 이유로는 도시에서 도시를 오가는데 편리하고 안전하며, 비용을 절약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유명한 도시에서 부터 작은 마을까지, 그리고 해안가 리조트에서 출발하여 스키 리조트까지, 250,000Km가 넘는 철길을 따라 국경을 넘어 다른 나라까지, 유럽 전역을 누빌 수 있습니다. 












유럽 기차여행은 1) 비용절약 2) 안락함 3) 중심 도시 정차 4) 환경 친화 교통편 5) 현지경험 등의 다양한 이점들을 가지고있습니다.





1) 레일유럽에서는 철도 패스 혹은 기차 티켓을 최적의 요금을 통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여행 날짜로부터 미리 예약할 수록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철도 패스의 경우 다양한 혜택과 함께 원하는 만큼 자유로운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2) 여행 중 이동을하면서 안락함과 편안함은 항상 필수적인 요소일 것 입니다. 장기간이든, 단기간 이든, 유럽 기차 내부에는 넓찍한 다리 공간과 수화물을 놓을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동 중 전 세계 여행자들과 어울릴 수 있는 바, 뷔페 칸에 가보는 것을 꼭 잊지마세요!











3) 중심 도시에 위치한 모든 기차역은 주변의 다른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아주 편리합니다. 북적거리는 공항이나 렌탈카를 이용하여 운전시 생기는 스트레스 없이 상쾌하고 편안하게 기차를 이용해보세요.




4) 기차는 비행기 10배 적은 탄소를 배출한다고 합니다. 유로스타의 경우 이산화탄소를 배출하지 않으며, 여행 중 지구를 위해 개인이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다른 수단에 비해 적은 양의 탄소를 배출하는 기차를 이용해보는게 어떨까요?















기차 티켓 VS 철도 패스









- 기차 티켓은 여행 시작 30일 ~ 180일 전에 구매 가능하며, 최대한 저렴하게 혜택을 받으려면 가능한 미리 예약하셔야됩니다. 초고속 열차 혹은 야간열차의 경우 사전 판매에 제한된 수의 좌석을 풀기때문에 제공 좌석이 모두 판매되거나 판매 창구가 닫히게되면 가격이 올라가게됩니다. 이것이 바로 열차 출발일 60~90일 전에는 미리 구매를 해야하는 이유 입니다.




- 철도패스 : 광범위한 여행을 위한 <유레일 글로벌 패스>는 2 ~ 31개 유럽 국가를 여행할 수 있습니다. 어른 동반 자녀는 2명까지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청소년 및 경로 할인 또한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좌석 예약과 열차 티켓의 차이점




열차 티켓은 열차에 탑승할 수 있는 문서이지만, 이것이 열차 내 좌석or침대칸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좌석 예약시 특정 열차 내의 특정 공간을 보장합니다. 유로스타, 탈리스, 떼제베와 같은 대부분의 초고속 열차, 야간열차 등의 경우, 열차 티켓은 좌석 예약과 결합되어 발행됩니다. 일부 다른 경우는 열차 티켓 및 예약을 위한 별도의 여행 문서를 받습니다. 




좌석 예약 자체만으로는 열차에 탑승할 수 없으며, 반드시 기차 티켓 혹은 철도패스와 함께 사용되어야 합니다.

















e-티켓 (=바우처)





레일유럽의 e-티켓으로는 두 종류가 있습니다. 1) 집에서 출력 2) 역에서 출력 두 가지로, 보통 여행자들은 집에서 출력을 많이 선호하실텐데요. 

집에서 출력하는 티켓의 경우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집에서 출력


1) PDF 파일 발행 이메일 전송 : 레일유럽으로 부터 받은 확인 이메일에 포함된 링크를 통하여 다운로드를 하여 받을 수 있으며 이 PDF 형식의 파일은 반드시 프린터기로 바로 인쇄하여, 탑승 시 소지해야합니다.


2) 개별적 이메일 발송 : 이메일로 받은 내용을 프린터기로 인쇄하고 탑승 시 소지해야합니다. 각 티켓은 별도로 하나씩 발송되므로, 두 장 이상의 티켓을 구매한 경우 하나씩 모두 인쇄하여 지참해야합니다.


3) 마지막으로는 레일유럽으로 부터 받은 이메일에 표기된 고유 e-티켓 확인 코드를 가진 유형입니다. 이 경우로는 탑승 시 승무원에게 e-티켓 확인 코드와 신분증을 제시해야 탑승가능합니다.





- 역에서 출력


티켓을 구매 완료하면 레일유럽으로 부터 받은 확인 이메일에 PNR 혹은 탑승객 이름 기록으로 알려진 영문&숫자로 구성된 6자 혹은 8자의 확인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코드를 유럽 내 열차역에 있는 셀프 서비스 발권기에 입력하여 현장에서 인쇄하시면 됩니다.




















15,000곳 이상의 유럽 여행지를 여행할 수 있는 기차 티켓/패스 세계 1위 배급사,

레일유럽에서 할인받아 예약하는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발권비 면제 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별도의 프로모션 코드 필요하지않음X)




티켓 발권을 할때 마지막 결제 단계에서 환전 수수료, 주문 이행, 고객 지원, 세금 및 배송비가 모두 포함된 소정의 발권 수수료가 발생하게 되는데요. 위 링크에서 399(유로) 이상 즉시 결제시 발권비가 면제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프로모션 정보 >




(2020 업데이트 ver)






적용방법 :


하단의 원하는 예약 페이지에 접속 후

즉시 예약 시 정상 적용



* 반드시 특정 예약 페이지로 접속예약시 정상적용 가능 *













레일유럽 특가 프로모션 모음 페이지 >







철도 패스 예약 페이지




철도 패스 예약 바로가기






기차 티켓 예약 페이지




기차 티켓 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유레일 글로벌 패스 예약 페이지





유레일(Eurail) 글로벌 패스 바로가기




유레일 글로벌 패스는 원하는 때, 원하는 곳까지 자유롭게 다닐 수 있으며 패스에 나와있는 이용일에 맞춰 

횟수와 거리제한 없이 가능한 만큼 자유로이 하차, 탑승하며 기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31개의 유럽국가를 단 하나의 철도패스를 이용해 여행할 수 있습니다. 이 패스에는 호텔 할인, 박물관 입장료 할인, 무료 페리권 등 다양한 보너스 혜택이 포함되어 있으며 여행지도와 가이드가 있는 유레일 트래블 팩 또한 받게 됩니다. 성인과 동반한 만 12세 미만 어린이는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만 28세 미만 청소년 & 만 60세 이상 경로에게 할인혜택이 제공됩니다. 




















< 국가별 철도 패스 & 열차 티켓 >






영국 철도 예약





영국 철도(BritRail) 예약 바로가기 



( 영국 철도 패스 / 잉글랜드 패스 / 런던 플러스 패스 / 스카티쉬 프리덤 패스 / 센트럴 스코틀랜드 패스 )



- 편리한 철도패스를 이용하여 영국 전역을 유연하게 여행 가능한 티켓으로, 위 페이지에서 예약시 영국 철도 패스의 종류에따라 Heritage Railways, 공항 철도 서비스 or 유로스타 등의 할인 혜택 적용 가능합니다.








스위스 열차 예약





스위스 열차 예약 바로가기



( 유레일 글로벌 패스 / 융프라우 트래블 패스 / 하더 쿨룸 / 고르너그라트 산 / 티틀리스 산 / 융프라우요흐

/ 이체에 / 떼제베 리리아 / 오스트리아 국제 야간 열차 / 레일젯(RAIL JET) 등 )







프랑스 철도 예약





프랑스 (SNCF) 열차 예약 바로가기



( 유레일 글로벌 패스 / 파리 패스 / 프랑스 패스 / 유로스타 / 탈리스 / 떼제베 리리아 / 이체에 / 떼제베 등 )








독일 철도 예약





도이치 반(DB) 

독일 열차 예약 바로가기



( 독일 철도 패스 / 유레일 글로벌 패스 / 베를린 패스 / 이체에 / 탈리스 / 프랑스-독일 등 )



- 독일 철도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독자적 할인 카드인 '반카드(BanhnCard)' 제도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 랜더(Lander) 티켓은 5인 가족 여행시 할인 적용되며 지역 1일권 처럼 이용가능합니다. 


해피 위크앤드라는 뜻의 쇤네스 보헤넨데(Schones Wochenende)는 토,일 5인이 독일 전역 철도를 자유로이 이용가능합니다.







이탈리아 열차 예약





트렌이탈리아(Trenitalia)

이탈리아 열차 예약하기




( 떼제베 프랑스 - 이탈리아 / 이탈리아 국제열차 / 유로스타 / 이체에 / 떼제베 / 탈리스 등)

















< 기차 종류별 예약 페이지>






유로스타 예약 페이지





1) 유로스타(EUROSTAR)

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 런던, 파리, 브뤼셀 3개 주요도시로 이동하는데 선호도가 높은 300Km 초고속 열차로, 

비행기 보다 빠르고 저렴하게,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는 열차입니다.






떼제베 예약 페이지


 


2) 떼제베(TGV)

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 프랑스 내 무려 1,400여 곳의 지역을 연결하는 초고속 열차로, 위 링크로 미리 예약시 최대 60%까지 절약 가능합니다.






떼제베 리리아





3) 떼제베 리리아 (TGV Lyria)

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파리 리옹역(Gare de Lyon in Paris)에서 출발하여 4시간만에 바젤, 취리히, 베른, 로잔, 제네바 등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한 열차입니다.



- 파리, 로잔, 인터라켄 등 프랑스 - 스위스를 연결하는 초고속 열차로, 탑승 120일 전부터 예약가능하며 위 링크에서 미리 예약시 최대 50%까지 절약하여 발권가능합니다.






탈리스





4) 탈리스(THALYS)

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 파리, 브뤼셀, 암스테르담, 쾰른 사이를 운행하는 초고속 열차로, 

위 링크로 미리 예약시 최대 75%까지 절약가능하며, 탑승 90일 전부터 예약 가능합니다.







이딸로





5) 이딸로(.italo)

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 이탈리아의 초고속 열차인 이딸로는 베네치아, 로마, 피렌체 등의 주요 도시로 운행되는 초고속 열차 입니다.

탑승 120일 전부터 예약 가능하며 위 페이지에서 빨리 예약할수록 최대 80%까지 절약가능합니다.







렌페 예약 페이지





6) 렌페(renfe)

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 스페인 초고속 열차인 (아베:AVE)는 스페인 주요 도시인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세비야 등을 연결하는 열차로,

최저가격은 32부터 시작하며 탑승 60일 전부터 예약 가능합니다.












레일유럽 공식 사이트























본 블로그는 레일유럽과 공식 제휴된 블로그로 안심하고 예약하셔도 됩니다.


본 포스팅은 레일유럽의 제휴 브랜드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Klook.com

Klook.com

COPYRIGHT © 2023 YENNY'S HYGGE JOURNEY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