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inations/Indonesia

인도네시아 발리 자유여행자들을 위한 꿀팁 8가지

2019. 3. 21.
반응형






인도네시아 발리 자유여행

여행 꿀팁 8가지


#여행코스추천








1. 현금 챙기기




1. 현금 챙겨다니기



발리에서 현금은 꼭 필요할 것 입니다! 매일 적어도 IDR 10,000 ~ 100,000 루피아 (한화 800 ~ 8,000원)를 소지하고 다니세요. 체크카드 혹은 신용카드는 고급 레스토랑 혹은 상점에서만 가능할 것 입니다. 시장에서 쇼핑을하거나 길거리 음식을 먹기위해서는 보통 현금을 지불해야합니다.


발리 주요 지역들에는 ATM기기가 많은 반면 현금을 인출하려는 현지 은행이 외국 카드를 받는지 항상 확인하고 이용하세요.










스쿠터 대여하기





2. 스쿠터 대여하기



스쿠터나 오토바이를 빌리는 것은 발리의 교통수단 중에서 가장 저렴하게 이동하는 방법입니다. 스스로 운전하는 것이 어렵거나 불편하다면 우버와 같은 서비스와 비슷한 GO-JEK 어플을 사용하여 오토바이 뒷자석을 빌려 타는 방법도 있습니다.


발리의 교통수단을 대부분 저렴하지만 그 중에 가장 비싼게 택시입니다. 또, 발리에서의 우버 이용은 이용가능하긴 하지만 택시 독점에 의해 어느정도 금지가 된다고 합니다. 인구 밀집 지역으로 가는 것이 아니라면 택시를 부르기위해 택시어플인 'My Blue Bird Tax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발리에서의 숙박



혼자 여행을하는 여행자로 발리를 방문한다면, 발리는 배낭 여행자의 성지인 만큼 가성비 대비 훌륭한 게스트하우스, 호스텔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방을 같이 사용하는게 불편하다면 개인 룸 또한 선택가능합니다.



발리에서의 저렴한 프라이빗 빌라는 에어비앤비 혹은 숙소 예약사이트에서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에어비앤비(Airbnb) 렌트 비용은 하룻밤에 350,000 IDR (약 3만원)의 비용으로 빌라를 통째로 빌릴 수 있고 조금 더 깔끔하고 럭셔리한 숙소를 예약하려면 부킹닷컴(Booking.com)호텔스컴바인(Hotelscombined) 같은 최저가 숙소 예약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연관글 :


에어비앤비 적립금 60,000원 한국 & 노르웨이 계정 가입방법


호텔스컴바인 특가&할인 적용방법


발리 베스트 호텔 추천 보러가기










누사 페니다





4. 발리 근교 일일투어 하기



누사 페니다(Nusa Penida)는 발리 남동쪽에 위치한 비교적 조용한 섬입니다. 

시끌벅적한 레스토랑과 클럽이 없는 반면, 믿을 수 없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것 입니다. 





누사 페니다 일일투어




누사 페니다의 투어 프로그램은 대표적으로 서부 투어동부 투어로 나뉘는데요. 



서부투어 에서는 배로 엔젤 빌라봉, 브로큰 비치, 클링킹 비치, 크리스탈 베이 등 멋진 해변을 방문할 수 있고 추가로 개인 경비에 여유가 있다면 만타 베이, 가맛 베이 등에서 스노클링 체험을 해보세요. 이 투어는 사진찍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누사페니다의 동부 투어는 아투 비치, 다이아몬드 비치를 따라 산책을 즐기거나 바닷물에 뛰어놀고, 루마 포혼 트리하우스, 텔레토비 언덕 등 아름다운 명소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5. 현지 식당에서 식사하기



이왕 여행을 왔다면 입맛에 맞지않을까 걱정하며 한식만 찾는 것 보다 현지 음식을 도전해보는건 어떨까요? 나시고랭(nasi goreng), 나시붕구스(Nasi Bungkus), 미고랭(mie goreng), 마르타박(martabak), 박소(Bakso) 등 군침도는 발리 현지식을 즐겨보세요.


전통 음식을 파는 작은 가게라는 뜻을 지닌 'Warung'은 발리 현지식을 가장 잘 즐길 수 있는 가게들입니다. 약 2천원 이내의 말도안되는 가격으로 치킨, 밥, 야채가 들어간 메뉴를 먹을 수 있답니다.











우붓 라이스필드



Monkey Forest in Bali



원숭이 숲




6. 우붓의 원숭이 숲 방문하기



우붓(Ubud)은 수백 마리의 원숭이가 살고있는 숲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실제로 원숭이 숲에 방문했을때 정말 수 많은 원숭이들을 보았는데요. 관광객들을 위한 관광지로 자리매김한 만큼 꽤 공격적인 몇몇 원숭이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원숭이와 눈을 마주치고있는 동안 음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말이죠! 가끔 원숭이들이 바나나를 찾으려고 사람들의 가방을 뒤지려고하는 웃긴 광경도 종종 볼 수 있답니다!



숲 입구에 가장 친근한 원숭이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아름답고 예쁜 사진을 담고싶다면 사원이 있는 곳에 도착할때까지 숲 속으로 더 걸어가보세요!








방문 마사지사




7. 지친 몸을 위한 프라이빗 스파 즐기기


#방문마사지사 #스파 #피로풀기




발리 여행 중 가장 좋았던 것 중 하나는 프라이빗한 스파에서 마사지 받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발리에서 머문다면 정말 저렴한 비용에 풀 마사지를 꼭 이용하여 온몸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보세요!



추천하는 스파 서비스는 일부러 스파 시설에 갈 필요없이 자신이 머무는 호텔 혹은 리조트에 전문 마사지사를 불러서 받는 방법입니다. 호텔 자체에 마사지 베드가 없다면 마사지사 분들이 간이 마사지 테이블과 필요한 도구들을 모두 가지고 오십니다. 마사지는 받고싶지만 어디 가기 귀찮으신 분들은 편하게 빌라 스파 & 마사지 패키지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방문 스파 & 마사지 패키지




방문 스파 & 패키지 옵션 :



1) 보디 웰빙 (Body Well-Being) 포함사항 (2만원대)


- 풀 보디 스크럽 (60분) 

- 발리 전통 마사지 (60분)

- 전문 마사지사 

- 마사지 테이블

- 마사지 도구


2) 카밍 (Calming) 포함사항 (2만원대)


- 발리 전통 마사지 (60분)

- 얼굴 마사지 (60분)

- 전문 마사지사

- 마사지 테이블

- 마사지 도구


3) 토탈 인덜전스 (Total Indulgence) 포함사항 (3만원대)


- 풀 바디 스크럽 (60분)

- 발리 전통 마사지 (60분)

- 얼굴 마사지 (60분)

- 전문 마사지사

- 마사지 테이블

- 마사지 도구



아래 링크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어요.


발리 방문 스파 & 마사지 패키지





예술의 지역 우붓





8. 발리 자유일정 차량투어



스쿠터나 오토바이를 대여해서 운전하는게 무섭거나 대중교통에 의지하기 싫다면 차량투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게다가 인원수에 따라 차량옵션(승용차 2-5인/밴6-12인)을 선택할 수 있어 가족여행객 혹은 친구들과 여행시 더욱 안성맞춤입니다. 



에어컨이 딸린 차량으로, 무더운 동남아 날씨에 땀을 흘리며 여행할 필요가 없어요.




Bali



예약한 시간에 전문 기사분이 숙소에서부터 픽업하여 원하는 곳 어디든 편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예술가의 마을 우붓에서 라이스필드와 예술작품을 구경하고 해변에 들러 서핑도 배워보고, 현지 기사님의 추천을 받아 발리의 명소와 숨겨진 맛집, 여러 액티비티 등 일정을 원하는 대로 마음껏 계획해보세요.



발리 차량투어 (자유일정)


할인예약좌표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 액티비티

더 보러가기








반응형





Klook.com

Klook.com

COPYRIGHT © 2023 YENNY'S HYGGE JOURNEY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