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inations/Thailand

[태국자유여행] 파타야 가성비 최고 호텔 BEST 7 추천

2019. 2. 18.
반응형



Affordable Top 7 Hotel in Pattaya


태국 파타야 여행 가성비 갑 베스트 7 호텔 추천

+ 최저가 예약 링크 공유



태국 파타야 여행시 이용하면 좋을 베스트 숙소 7곳을 추천해보려고한다. 주로 사용하는 호텔 예약 사이트는 이미 전 세계에서 유명한 북킹닷컴(Booking.com)을 이용하는데, 수수료 없이 정가보다 할인된 특가로 좋은 가격에 안전하게 예약할 수 있고, 각 호텔의 세세한 정보와 후기들 그리고 실시간으로 객실이 얼마나 남았는지, 체크인, 체크아웃 날짜를 입력하면 특가 가격과, 정보들을 볼 수 있어서 무조건 이 곳에서 예약하는 편이다 :)


(각 타이틀이나 색깔이 입혀진 글자를 클릭하면 특가 예약링크 or 연관 포스팅 링크로 이동)










Amari Residences Pattaya

아마리 레지던스 파타야


  Pratumnak Hill, Nongprue, Banglamung, Chonburi, 20150 남파타야, 태국



파타야와 좀티엔 사이 프라탐낙 힐에 위치한 아마리 레지던스 파타야. 무엇보다 청결하고 침대가 아주 만족스러웠다. 오션 뷰 방으로 받아서 밖을보면 탁 트인 전망이 멋있었다. 조식 또한 메뉴도 다양하고 맛있게 먹었다 :)


호텔이 해변과 가까워서 굳이 번잡한 중심가로 나가지않더라도 주변에 과일가게, 레스토랑, 편의점, 마사지샵, 노점상 등이 있어 조용하고 여유롭게 현지문화를 느낄 수 있다. 파타야 비치로 이동하려면 팁포함 택시 120바트면 충분하게 갈 수 있다. 중심가로 이동하는 호텔 자체운행하는 셔틀버스도 이용할 수 있으니 이전 포스팅에서 자세한 후기를 참고!


로비에 미니 카페부터, 바, 내부, 야외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 ATM기기 등 있을건 다있고, 가족여행, 커플여행, 나홀로 여행객들 모두 적합한 숙소이다. 이 숙소를 예약하려면 꼭 오션뷰 룸을 추천 ! 







Hotel Zing

호텔 징


  192 Moo 10 Thap Phraya Road Soi 7 Nongpreu, Banglamung, Chon Buri, 20150 남파타야, 태국



가성비 TOP 베스트 호텔 징 호텔. 날짜만 잘 맞춰서 얼리버드로 예약해서 간다면 거의 공짜라고 생각해도 될 정도로 저렴한 숙소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좋지 않은건 아니다. 물론 럭셔리한 분위기를 기대하기는 어렵겠지만, 서양권 여행객들도 많아 해외여행 왔다는 느낌을 받기에 딱 좋다. 수영장은 1층과 7층에 두군데 있는데, 7층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에서 예쁜 뷰를 보면서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다. 


또, 썽태우 순환선을 탈 수 있어서 소이혹까지 바로 갈 수 있고, 이동하기 편리한 장소에 위치해있다. 방도 깨끗하고, 에어컨, 책상, TV, 욕실(욕실용품), 냉장고 등 필수옵션들이 포함되어있다. 


워킹 스트리트파타야 해변에서 차로 10분, 센트럴 페스티벌 백화점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해있다. 호텔 징 내에 있는 Cafe Zing에서는 태국 요리와 유럽 요리를 먹을 수 있는데, 요청시 룸서비스로도 이용 가능하다.









The Grass Serviced Suites

더 그래스 서비스드 스위트


 599/10 Moo 10, South pattaya road, Nongprue, Banglamung, Chonburi, 20150 파타야 센트럴, 태국



파타야 센트럴 남부 지역 여행자들에게 추천하는 더 그래스 서비스드 스위트는 가격대비 넓은 스위트룸 형식의 룸으로 가성비 갑 호텔이다. 오피스텔 형식으로 거실에 소파와 TV, 식탁 그리고 냉장고와 전자레인지가 놓여진 미니 주방이 있다. 청결하고 조식이 맛있는 편! 


주변에는 레스토랑과 여러 상점이 있고, 워킹 스트리트(Walking Street)와 거리는 2km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해 이동하기 쉽다. 이 숙소는 친구와 여행, 커플여행객들 혹은 나홀로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LK The Empress

LK 더 임프레스


 240/1 Moo 10, Soi 12 Beach Road, Pattaya, Chonburi, 20150 파타야 센트럴, 태국




고전적인 유럽식 디자인으로 이루어진 더 임프레스 호텔은 사우나와 야외 정원 스파가 유명하다.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에 룸 사이즈도 매우 큰편이고, 친절한 직원들, 아주 맛있는 조식이 강점을 보인다. 


센트럴 페스티벌 쇼핑몰(Central Festival Shopping Mall) 도보 5분이며 파타야 해변과 아주 가까운 거리이다. 편의점과 마사지 숍이 바로 옆에 위치하며 위치가 최적인 호텔. 가격대비 파타야에서 가장 좋다고하는 사람들도 있을 정도로 인기 있는 숙소이며 주로 2박 정도 투숙하기 딱 적당하다.


4세 미만 어린이 1명이 기존 침대를 이용 시 무료 투숙이 가능하다! 성인 1명이 엑스트라 베드를 추가시 THB 800 정도를 추가하면 이용가능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









LK President

LK 프레지던트


 340/123 M.9 Pattaya 3rd Rd., Nongprue, Banglamung, Pattaya, 20150 파타야 센트럴, 태국



나홀로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지역에 위치한 파타야 센트럴에서 가장 실속 있는 숙소. 위 LK 더 임프레스와 같은 그룹인 LK Group 체인 계열인 LK 프레지던트호텔. 이 숙소에는 공항 셔틀 버스(추가요금)도 이용할 수 있어서 편하게 이동 가능하다.


깨끗하고 안락한 방과 맛있는 조식이 강점이며, 호텔 바로 옆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고 주변에 워킹스트리트보다 가성비가 좋은 바도 많다. 


알카자 쇼, 워킹 스트리트, 발리 하이 부드 등이 인접해있다.  









Discovery Beach Hotel

파타야 디스커버리 비치 호텔


 489, North Pattaya Beach Road, Pattaya, Banglamung, Chon Buri, 20150 파타야 센트럴



야외수영장이 좋아서 썬베드에서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곳. 어린이 놀이터도 보유하고있어서 가족 여행객 숙소로도 제격인 디스커버리 비치 호텔. 4세 이하까지는 무료로 기존 침대 이용이 가능하며, 그 외 12세 이상은 요청시 엑스트라 베드 1박 THB 1,000 정도로 추가 가능하다. 


 D-Beach Cafeteria에서의 조식은 메뉴도 다양하고 맛있기로 유명하다. 계란요리는 꼭 맛볼 것. D-Beach Restaurant에서는 점심 및 저녁식사로 태국식과 유럽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풀사이드 바 혹은 로비 라운지에서 느긋하게 음료를 즐기는 것도 좋다 :)


바로 앞에 파타야 비치가 있고 주변에 맛집과 술집들이 즐비해있어 편하게 즐기기 좋은 위치이다. 


센트럴 페스티벌에서 도보로 7분, 워킹 스트리트까지는 차로 5분 소요된다. 









Travelodge Pattaya

트레블로지 파타야


 236/26 Moo 10, Nongprue, Banglamung, Chonburi, 20260 파타야 센트럴, 태국


루프탑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그리고 저렴하지만 에어컨이 설치된 통풍이 잘되는 가성비 갑 호텔 트레블로지 파타야. 룸 내에는 TV, 냉장고, 소파가 놓여 휴식 공간 등이 마련되어 있고 커피와 차를 마실 수 있는 전기포트도 이용할 수 있고,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욕실용품 등 필요한 용품들은 다 구비되어있다.


파타야 중심부에 위치한 만큼 워킹스트리트에서 900m, 발리 하이 선착장(Bali Hai Pier) 1.5km, 파타야 아울렛 몰 2.7km 거리에 위치해있다.


혼자 여행객들이 특히 많이 찾는 숙소로, 혼자 혹은 둘이서 이용하기에 좋은 가격 대비 가치가 높은 실속있는 숙소! 호텔 내부에서 환전도 가능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



파타야 숙소 특가 보러가기




숙소 최저가 검색 ▽











본 포스팅은 부킹닷컴으로부터 소정의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Klook.com

Klook.com

COPYRIGHT © 2023 YENNY'S HYGGE JOURNEY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