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inations/Thailand

[태국여행] 파타야 럭셔리 숙소 힐튼 호텔 | 루프탑 인피니티풀이 있는 곳

2019. 2. 18.
반응형



파타야 자유여행 호텔 추천


루프탑 인피니티 풀이 있는 힐튼 파타야 호텔




옛날의 파타야는 원래 어촌이였지만 지속적인 개발로인해 현재는 태국 최고의 휴양지가 되었다.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다양한 액티비티(산호섬 투어플라이보드, ATV어드벤처카툰 네트워크 아마존아트인 파라다이스 )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바로 파타야. 너무 붐비는 방콕 번화가를 피하고싶다면 파타야 여행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


파타야 자유여행을 계획 중이고 럭셔리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하고 분위기를 내고싶다면 단연 힐튼 파타야를 선택해야 할 것이다. 가격도 태국이라서 가능한 가격에 나도 주로 이용하는 북킹닷컴을 이용한 특가로 예약하게된다면 꽤 저렴한 비용으로 최고의 여행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참고로 보통 다 알고있는 사실이겠지만 숙소를 예약할때는 얼리버드로 예약하는게 가장 저렴하다. 


숙소 예약사이트에서 여행 떠나는 날짜에 맞춰서 검색해보면 거의 정확한 가격이 뜨게 된다. 일반 호텔 사이트에서 예약하기 보다는 북킹닷컴처럼 최저가 특가로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를 이용하는게 훨씬 저렴하게 숙소를 예약하는 팁이다 :)






힐튼 파타야 (Hilton Hotel Pattaya) | ★★★★★ 5성급



동남아 최대 해변 쇼핑단지인 센트럴 페스티벌 파타야 비치에 위치한 34층 규모의 세련된 호텔인 힐튼 파타야. 수상도 할정도로, 현대적이고 럭셔리한 디자인과, 약 300개의 상점, 카페, 레스토랑과 관광지를 아주 가까이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지하에 쇼핑몰, 푸드코트가 다 연결되어있기때문에 다 해결이 가능하고, 바로 앞에는 파타야 비치가 있어 해양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좋은 최상의 위치에 있다.


 또한 방콕 수완나품 공항까지 90분 밖에 걸리지않고, 호텔 자체 셔틀버스(유료)도 있으니 아주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공항 프라이빗 픽업/샌딩 서비스를 따로 이용할 수 있다.


항상 인기최고인 힐튼 호텔 파타야는 예약 마감이 빠른편이라 여행 날짜가 정해졌다면 최대한 빨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호텔 카운터에서 영어 소통이 걱정되는 분들은 걱정 끝.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태국어를 구사하는 직원분들이 있어서 소통이 문제가 될 경우는 없다고 보면된다!








루프탑 인피니티 풀 때문이라도 힐튼 호텔을 이용해야한다는 정도로 유명한 핫스팟! 썬베드에 앉아 수영장뷰를 넘어 보이는 오션뷰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하는게 휴양의 끝판왕이 아닐까 싶다. 수영장의 수질관리도 잘 되어서 청결하게 이용가능해서 안심할 수 있다.







킹 디럭스 스위트룸 - 바다 전망


밝은 목제 바닥에 파스텔 색상으로 디자인 된 넓은 객실은 안락한 휴식 공간과 전용 발코니가 있어 아늑함을 느낄 수 있다.








킹 그랜드 스위트룸 - 바다 전망


전용 발코니에는 별도의 욕조가 있는데 이 욕조를 이용하면서 바다뷰를 감상하면 정말 끝판왕이다. 모든 객실에는 슬리퍼와 케이블 TV,  필수 욕실용품과 커피/차를 마실 수 있게 전기 포트도 마련되어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샤워기와 또 별도의 욕조가 있다.












이그제큐티브 플러스 킹룸






힐튼 파타야 5성급 레스토랑


조식 & 런치 & 디너 & 애프터눈티 








엣지 Edge 레스토랑


조식은 엣지(Edge) 레스토랑에서 이용하면되는데, 개방형 주방을 운영하는 기가 막힌 전망을 가진 곳이다. 아침식사 뿐만아니라, 브런치, 런치 그리고 디너까지 해결할 수 있다. 날씨에 따라 야외에서도 식사가 가능하다 :) 


세계 각지, 아시아 요리, 그리고 직접 갈아주는 과일주스를 맛볼 수 있다. 약 1인당 만원 후반대 정도의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음식을 먹어볼 수 있는건 파타야 힐튼에서만 가능한 일이 아닌가 싶다. 꼭 조식 포함으로 예약을 추천! + 어린이 메뉴도 제공된다!


조식 요금은 1박 기준 성인 THB 550, 어린이 THB 275이다. 


+66(0)38-253-000

라인 아이디 @hiltonpattaya







플레어 (Flare) 레스토랑


18:30 ~ 22:00pm


이 레스토랑의 경우 아시아 요리 전문인데, 멋진 전망을 보며 저녁 식사를 이 곳에서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매일 운영되지만 숙소 예약을 끝냈다면 최대한 빨리 예약하는 것을 권장한다. 미리 온라인 예약을 할 경우 리셉션에 바우처를 제시하면 된다. 



+66(0)38-253-000

라인 아이디 @hiltonpattaya






드리프트 Drift


16층 | 13:00 - 18:00pm


해변에 바로 위치한 카페 Drift. 


간단한 다과 애프터눈티 등을 맛볼 수 있다. 매일 운영되지만 인기가 많은 만큼 미리 예약해야한다. 



예약 : +66(0)38-253-000

or

라인 ID @hiltonpattaya

or

bkkhp_fb@hilton.com






호라이즌 Horizon


34층 | 18:00pm - 23:00pm


호텔 옥상에 위치한 Horizon은 별미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이 곳 또한 예약 후 방문해야하며, 저녁식사만 제공된다. 바도 있어서 음료 또한 즐길 수 있고, 해피아워가 제공된다. 






해피아워는 매일 5pm ~ 7pm이며 음료 1잔을 주문하면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예약 : +66(0)38-253-000

or

라인 ID @hiltonpattaya

or

bkkhp_fb@hilton.com







힐튼 파타야 레크리에이션 


내부에는 사우나, 스팀룸, 피트니스 교실, 놀이터, 요가 클래스 등의 시설이 있고, 근처에는 산호섬 투어, 코란섬 반나절 투어플라이보드, ATV어드벤처카툰 네트워크 아마존아트인 파라다이스, 알카자 카바레 쇼, 인간새총 & 번지점프, 진리의 성전 방문, 등이 가능하다.

(클릭 시 할인 티켓 링크로 이동)







힐튼 에포리아 스파 | Eforea Spa at Hilton


힐튼 파타야 호텔의 에포리아 스파에는 커플방을 포함해 총 6개의 트리트먼트룸이 있다. 핫스톤 마사지, 스웨덴식 마사지, 타이 마사지, 페이스 트리트먼트 등 아로마테라피 및 수치료법과 같은 다양한 테라피를 이용할 수 있고, 스파에는 사우나, 스파욕조, 스팀룸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매일 운영된다.


호텔 내부 스파가 부담된다면 CNN에 선정된 파타야 헬스랜드 스파도 추천한다. 할인티켓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다 :)












반응형





Klook.com

Klook.com

COPYRIGHT © 2023 YENNY'S HYGGE JOURNEY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