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inations/Thailand

방콕 여행 중 특별한 추억 만드는 방법 (+아시아티크 디너 크루즈)

2019. 2. 16.
반응형




아시아티크 전 포스팅에서는 아시아티크 쇼핑몰 소개와 두 가지 종류의 디너크루즈 (원더풀 펄, 차오프라야 프린세스)를 위주로 얘기했다면 이번에는 조금 더 다양한 종류의 인기있는 디너 크루즈를 추천해보려고해요.


차오프라야강을 따라 지나가는 경로는 비슷하겠지만, 종류별로 각 그 보트만의 특색이 있기때문에 자기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이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



[차오프라야 화이트 오키드 리버 크루즈 | 압사라 디너 크루즈 | 그랜드 펄 디너 크루즈]







압사라 디너 크루즈 | 8만원대 



이 크루즈는 다른 크루즈보다 가격대가 있는 편이며 엔터테이먼트, 볼거리 위주보다는 조용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코스요리 식으로 디너를 즐길 수 있는 크루즈입니다.


아름다운 야경을 보면서 근사한 요리, 그리고 라이브 공연을 보며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격식 있는 복장이 요구되며, 샌들, 슬리퍼, 캐주얼한 복장 혹은 운동복 착용시 입장이 제한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리버 시티 항구 3, 2번 게이트에 7:45pm 까지 도착 후, 웰컴 드링크로 시작해 크루즈 위에서 새벽사원 왓아룬, 방콕의 왕궁인 왓 프라깨우의 멋진 건축물을 보고, 크룽톤 다리 부두를 지나게 됩니다. 


총 2시간 동안 일행 분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게 어떨까요? 



압사라 디너 크루즈 할인 예약 좌표 링크







그랜드 펄 디너 크루즈 | 4만원대 



편안한 분위기에 널찍한 크루즈 내에서 태국음식 및 인터네셔널 디너 뷔페를 즐기며 방콕의 랜드마크를 바라보며 디너를 즐길 수 있어요.


7:00pm 피어 2번 리버 시티 피어에서 체크인 후 출발하여 디너 뷔페를 즐기며 라이브 뮤직과 태국 전통 춤 공연을 볼 수 있습니다 :)



그랜드 펄 디너 크루즈 할인 티켓 좌표 링크







차오프라야 화이트 오키드 리버 크루즈 | 3만원대



신선한 과일과 칵테일 웰컴 드링크로 시작해 태국식 음식 뿐아니라 전 세계의 요리를 맛보고, 방콕 카바레 쇼와 전통 댄스 퍼포먼스를 볼 수 있어요.


또, 모든 탑승객들에게 커피, 티, 디저트 세트도 제공됩니다. 


더 화려한 쇼를 즐기고싶다면 360도 오픈 에어 덱에서 열리는 디스코 파티에도 참여해보세요.



화이트 오키드 리버 크루즈 할인 티켓 링크



한국에서 뷔페가격을 생각해보면 비싼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이 들어요.

태국이라서 가능한 가격대에 이국적인 음식, 공연 등을 경험해보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반응형





Booking.com

Klook.com

COPYRIGHT © 2021 YENNY'S HYGGE JOURNEY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