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inations/Thailand

[에어비앤비 착한트립] 방콕 쿠킹클래스 (+할인코드쿠폰)

2019. 2. 5.
반응형



에어비앤비 착한 트립이란?


에어비앤비에서 진행하는 착한 트립은 여행상품을 구매하게될 경우 금액 전액이 비영리 기관에 기부가 된다.

뜻깊은 일에 동참하며 여행 중 새로운 경험도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

200여가지가 넘는 착한트립 여행 상품 중 인기있는 상품 중 하나인 <방콕 쿠킹클래스>를 소개해보려고한다.

이 쿠킹 클래스에 지불하는 금액은 방콕에서 가장 소외지역의 아이들을 가르치는데 도움이 된다고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쿠킹 클래스 in Bangkok


홈메이드식 태국음식을 배워보자 


> 총 3.5시간 진행

>식사 1회, 간식, 음료, 재료구비 포함

>영어로 진행

>55,000원 대


-

 

<준비물>


1. 편한 옷 


2. 왕성한 식욕(?)


3. 우산(옵션)


4. 선글라스(옵션)


-


<프로그램>


-소규모 로컬시장 방문


-길거리 음식 맛보기


-호스팅 패밀리 동네 구경하기


-태국식 허브 음료 만들기


-3~4가지의 요리 만들어보기


-집에 돌아가서 pdf파일로 받은 레시피를 보고 직접 요리해보기!






이 쿠킹 클래스를 진행하는 호스트는 팀으로 여러명 구성되어있어 클래스를 듣게된다면 옆에서 세심한 티칭을 받을 수 있다.

팀이라고하면 규모가 크게 들릴지도 모르겠지만 소규모로 진행되는 클래스라 호스팅 팀과 소통하며 재미있게 배울 수 있을 것이다.

같이 동네 로컬시장에가서 태국 길거리 음식도 맛보고, 호스팅 패밀리의 동네도 구경하며 현지인들의 삶을 엿보고, 태국식 음료와 적어도 3~4가지의 요리를 충분한 시간동안 배워보고, 또 제공되는 pdf파일을 보며 집에서도 따라해볼 수 있다. 


클래스는 호스팅 하우스에서 진행되며 태국의 문화에대해서도 들을 수 있고 질문할 수 있다. 혹시라도 정말 배우고싶은 음식이 있다면 예약하고 호스트 계정으로 메세지를 보내면된다. 하지만 모든 요구는 들어줄 수 없을지도 모른다. 




벌써 100여개가 넘는 후기 평점은 매우 좋은 편이다


4.92 ★★★★★ (2019/02/05 기준)


"타이 요리를 배우는 것에 관심이 있고 배우고싶다면 이 것은 당신을 위한 요리 수업입니다. 멘토는 친절하며 배우기도 쉽습니다. 그래서 수업시간 내내 웃음과 교육으로 가득했습니다"



"이것은 좋은 경험이었고, 음식은 맛있었으며 시장과 문화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방콕을 방문자들에게 추천합니다"



"제 남자친구와 저는 환상적인 시간을 보냈으며 방콕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확실히 추천 할 것입니다. 팁: 카페에서 만나 커피를 마십니다. 맛있어요!) 모두들 자신의 개별 조리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호스트는 음식 교육, 영양 및 지도력 개발을 통해 다양한 지방 및 난민 청소년들을 돕는 '용기있는 주방(Courageous Kitchen)'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수 많은 후기가 있지만 대부분 좋은 편이였다.

다른나라에서 진행되는 쿠킹 클래스를 생각했을때 꽤 저렴한 것 같다. 프로그램도 알차고 무엇보다 좋은일도하면서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클래스인 것 같다.


10명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에어비앤비에서 예약할 시 예약 후 24시간 이내에 취소 및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


쿠킹클래스 링크


<에어비앤비 할인쿠폰>

에어비앤비 처음 이용시 최대 44,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

가입할때 간편가입보다는 이메일로 가입하는 것이 더 정확하다고 한다 :)







반응형





Klook.com

Klook.com

COPYRIGHT © 2023 YENNY'S HYGGE JOURNEY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