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inations/Thailand

[태국여행] 런닝맨 촬영지 파타야 플로팅 마켓 + 입장권

2019. 1. 29.
반응형


태국여행 


파타야 플로팅 마켓 | Pattaya Floating Market





태국 파타야에 위치한 수상 마켓 PATTAYA FLOATNG MARKET은 세계에서 가장 큰 인공 수상시장으로 런닝맨 촬영 이후 유명해져서 현재는 관광객들이 꼭 방문하는 관광지로 자리를 잡았다. 보트를 타고 호수를 따라 갔다가 걸어서 나올 수 있는 구조인데 배를 타려면 매표소에서 표를 구입하면된다.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매하는 것이 더 저렴하므로 온라인 구매를 추천한다. 마켓 내부에는 관광도하며 쇼핑도하고 일반 시장 외에 여러가지 쇼와 즐길거리들이 있다.







매표소에서 입장료만 내거나 1인당 900바트 짜리 패키지도 있는데 그냥 입장료만 내고 들어가서 돌아다니다가 타고싶은 걸 골라서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내부에는 작고 큰 보트, 짚라인, 복싱쇼, 원숭이 쇼 등 다양한 체험활동들을 보고 즐길 수 있다.

짚라인의 경우 개별 구매시 왕복으로 100바트이다.


- 온라인 입장권 - 


보통 태국의 입장권 같은 경우는 온라인으로 구매하고가는 것을 추천한다. 

쿠팡 최저가로 


옵션1) 1인 입장권 5,100원

옵션2) 보트 이용권 로윙 보트 (작은 노 젓는 보트) 성인 5,200원, 아동 4,500원 

옵션3) 입장권 + 로윙보트 성인 9,500원 아동 8,500원


개인적으로 옵션 3을 추천한다. 

실제로 입장권 + 보트 옵션을 이용했는데 걸어다니지않아도 보트를 타고 전체를 구경할 수 있다. 참고로 현지 직원분이 노를 젓는다.


온라인에서 구매한 입장권은 이메일로 발송되는 바우처를 출력해서 현장에서 제시 후 입장하면된다 :)


입장권 구매 링크는 아래 사진or링크를 클릭 ! 


https://coupa.ng/bgyi5i






1. 수륙 양용 선박


땅과 물위에서도 탈 수 있는 선박에서 다양한 공연과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2. 노를 저어서 타는 배 (추천*)

보트당 5~8명 좌석





3. 태국음식 뷔페

음식은 까오 카오 커리, 남 프릭, 그린커리, 똠양꿍, 스티키 라이스 등 신선한 태국 음식들을 뷔페로 즐길 수 있다.













각종 의류, 악세사리, 먹을거리, 태국 전통 공예품 등을 판매하는 약 110개의 상점이 있다.

또한 태국 전통의상을 대여하는 곳이 있다. 혹시라도 갑자기 화려한 분장을 한 태국 사람들이 사진을 찍자고하면 팁을 줘야하니 유의!






수산 시장인만큼 먹거리가 다양하다. 고기 종류(타조,돼지,악어고기 등), 디저트, 생과일 주스, 땡모반, 망고주스 등 여러가지 먹을거리를 즐길 수 있다.

돌아다니다보면 정말 시원한 주스 한잔 마시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 그럴때면 스무디 한잔! 






규모가 큰 만큼 돌아다니다보면 출구를 찾기가 힘들 수 도 있다. 하지만 바닥에 녹색 화살표가 된 방향으로만 따라간다면 그 곳은 무조건 출구로 가는 길이고 빨간색 화살표는 출구 반대편이니 꼭 기억하면 좋을 것 같다. 






<플로팅 마켓 지도>




반응형





Booking.com

Klook.com

COPYRIGHT © 2021 YENNY'S HYGGE JOURNEY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