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Tips/여행정보

당장 해외여행 버킷리스트에 추가해야하는 호텔 5곳

2020. 1. 1.
반응형

 

해외여행은 버킷 리스트 항목에 항상 빠질 수 없는 요소로, 이제는 어느 나라를 가도 대부분 한국인들을 안 보기가 더 힘들 정도로 매년 여행객들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특히 많이 가는 특정 나라의 경우는 한국어 설명이 제공되기 때문에 편하게 여행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왕 다른 나라에 왔는데 정말 해외 여행 온 이국적인 기분을 내고 싶다! 할 때, 이미 유명한 지역이건, 아직 덜 알려진 곳이건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새로 개장하는 해외 호텔 및 리조트를 남들보다 빠르게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이번연도에 해외 여행을 떠나고는 싶은데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어디든 떠나고 싶다고 하는 경우에는 2020년, 새로 개장하는 주목 할 만한 새로운 호텔이 있는 장소는 기억에 남을 만한 여행의 시작이 될 수도 있습니다.

 

검색창에 '해외여행지 추천'을 검색 하시는 분들은 이전 포스팅의 <2020년 꼭 가봐야하는 여행지 5곳>을 참고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혼자 떠나는 여행, 친구들 혹은 가족과 함께 등 어떤 타입의 여행객이든 이 포스팅에서 소개할 2020 New 오픈 호텔 5곳은 방문할 만한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 Six Sense Buhtan

 

1. Six Sense Bumthang, Bhutan

부탄, 식스 센스 붐탕

 

앞서 언급했던 2020년 꼭 가야 하는 여행지에 포함되었던 부탄에는 세계적인 호텔 그룹 식스센스 호텔이 5 곳(Thimphu, Paro, Punakha, Gangtey)이 위치해있습니다. 이어서 2020년 봄 시즌, 숲 장관이 멋진 '붐탕(Bumthang)'이 5번째로 개장한다고 합니다.

 

2020년에 꼭 이곳을 이용해야 하는 이유는 상반기까지 오픈 프로모션으로 조식, 중식 그리고 석식이 무료 제공되며 세탁과 공항 픽업 서비스 등 사전 요청 시 무료 제공한다고 합니다.

 

 

 

Instagram의 Six Senses Bhutan님: “Beautiful #sunday #morning from Palace in the #sky ... Six Senses Bhutan, Thimphu Lodge. . . . .

좋아요 665개, 댓글 12개 - Instagram의 Six Senses Bhutan(@sixsensesbhutan)님: "Beautiful #sunday #morning from Palace in the #sky ... Six Senses Bhutan, Thimphu Lodge. . . . . .…"

www.instagram.com

 

식스센스 부탄의 시설 및 서비스(5곳 모두 동일) :

(사이트에 나와있는 내용을 개인적으로 번역한 것입니다.)

 



고객 서비스


- GEM (Guest Experience Maker) 서비스
- 6가지 감각의 웰빙 스파, 피트니스 센터
- 다국어 호스트
- 요가 수업
- 명상 가이드
- 세탁 서비스

리조트 액티비티
식스 센스 부탄은 국가 포츠인 양궁부터 울창한 숲에서의 하이킹, 현지 셰프와의 버섯 채집 등 다양한 모든 게스트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가족 여행객


- 아이 돌봄 서비스
- 6가지 감각과 함께 성장하기
- 다세대 여행을 위한 2~3 베드룸 빌라
- 빌라 내 식사 서비스
- 전문가가 계획한 가족 친화적 액티비티

수영장
메인 수영장으로 빠져보세요. 물 밖을 넘어 보이는 환상적인 전망에 눈을 떼지 못할 것입니다.

 

부탄은 일 년 내내 온화한 날씨로 여행하기 아주 이상적인 곳인데요. 3~4월과 9~11월은 하이킹, 트레킹을 위한 최적의 날씨를 제공합니다.

 

5월에서 8월까지는 비가오는 시즌으로 꽃과 식물이있는 울창한 녹색 풍경을 눈에 담을 수 있으며 12월~2월까지는 다시 맑고 쾌적한 날씨로 일년 내내 온화한 기온에 여행하기 아주 이상적인 곳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 Anantara.com

 

 

2. Anantara Mai Khao Phuket Serviced Villas & Suites, Thailand

태국, 아난타라 마이 카오 푸껫 서비스 빌라 앤 스위트

 

 

 

2020년 1월 1일에 개장한 마이 카오에 있는 아난타라 마이 카오 푸켓 호텔은 푸켓 북부의 마오 카오 해변과 불과 300미터 거리에 자리 잡고 있으며 1~4개의 베드룸이 있는 83개의 개인 수영장이 딸린 풀 스위트 빌라가 제공됩니다.

 

푸켓에서 가성비가 좋은 스위트 풀 빌라 리조트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아난타라 마이 카오 푸켓 정보 및 예약 사이트 >

 

 

Anantara Mai Khao Phuket Serviced Villas & Suites, 마이카오 비치 – 2019 신규 특가

리조트 Anantara Mai Khao Phuket Serviced Villas & Suites 5성급 공항 셔틀. 공항 셔틀이 제공됩니다. 필요시 다음 단계에서 신청하시면 되며, 별도의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공항 셔틀 Anantara Mai Khao Phuket Serviced Villas & Suites 887 Moo 3, Mai Khao, 83110 마이카오 비치, 태국 – 예약 완료 후 전화번호, 주소 등 모든 숙소 상세 정보는 예약 확인서

www.booking.com

 

 

 

 

ⓒ lareserve-zurich.com

 

3. La Resere Eden au Lac, Swizerland

스위스, 라 레저브 에덴 오 라크 취리히

 

 

취리히 중심가 지펠트 지역에 위치한 벨뷰 광장과 레이크사이드 산책로와 인접한 곳에 있는 5성급 호텔 에덴 오 락 호텔은 100년 전 처음 문을 연 이래로 재탄생하여 2020년 1월에 새롭게 개장합니다. 40개의 방과 스위트 룸에서 아름 다운 호수 뷰를 볼 수 있으며 이 호텔의 2곳의 레스토랑에서는 멋진 식사와 함께 파노라마 같은 전망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 반려동물 출입 가능으로,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 리 레저브 에덴 오 라크 취리히 정보 및 신규 특가 예약 페이지 >

 

La Réserve Eden au Lac Zurich, 취리히 – 2019 신규 특가

호텔 La Réserve Eden au Lac Zurich 5성급 호텔 La Réserve Eden au Lac Zurich 다음 테마에 관심 있는 여행객에게 최적인 이곳: 레스토랑, 문화, 호수 – 위치 확인 Utoquai 45, 제펠트, 8008 취리히, 스위스 – 다음 테마에 관심 있는 여행객에게 최적인 이곳: 레스토랑, 문화, 호수 – 위치 확인 예약 완료 후 전화번호, 주소 등 모든 숙소 상세 정보는 예약 확인서 및 나의 계정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www.booking.com

 


 

 

ⓒ nh-hotels.com
source : Booking.com

 

4. NH Collection New York Madison Avenue, USA

미국, NH 컬렉션 뉴욕 메디슨 에비뉴

 

 

이전 'NH뉴욕 졸리 메디슨 타워스'로 알려져 있던 곳에서 재건축되어 2020년 4월 1일 이후부터 예약할 수 있는 'NH 컬렉션 호텔'은 뉴욕 중심부, 맨해튼 38번가(38th Street) 메디슨 에비뉴, 그랜드 센트럴 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며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타임스 스퀘어, 브로드웨이 등 가장 상징적인 장소들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테라스와 패밀리 룸을 포함하여 288개의 유럽풍 객실이 제공되며 반려동물 허용이 가능하고, 편의시설로는 레스토랑&바, 공항 셔틀, 피트니스 센터 등이 있습니다.

 

뉴욕에서 최고 인기 지역에 위치하지만 합리적인 가격의 호텔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NH 컬렉션 뉴욕 메디슨 에비뉴 호텔 예약 링크 >

 

 

NH Collection New York Madison Avenue, 뉴욕 – 2019 신규 특가

호텔 NH Collection New York Madison Avenue 4성급 호텔 공항 셔틀. 별도 요금을 지불하여 공항 셔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시 다음 단계에서 신청해주세요. 공항 셔틀 NH Collection New York Madison Avenue 22 East 38th Street, 머레이 힐, 뉴욕, NY 10016, 미국 – 예약 완료 후 전화번호, 주소 등 모든 숙소 상세 정보는 예약 확인서 및 나의 계정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www.booking.com

 

 


 

ⓒ thehouseofaia.com

 

5. Palmaïa - The House of AïA, Riviera Maya, Mexico

멕시코, 팔말라, 더 하우스 아이아, 리비에라 마야

 

나만 알고 싶은 여행지, 멕시코의 카리브해를 따라 끝없이 펼쳐지는 해안은 '리비에라 마야(Riviera Maya)'라고 불리는데요, 칸쿤은 젊은 분위기의 북적거리는 느낌이라면 리비에라 마야는 고요한 휴양지의 느낌입니다.

 

 

ⓒ thehouseofaia.com

 

플라야카 해변(Playacar Beach)과 200미터 거리의 프라이빗 비치를 소유한 환경 친화적이고 전통적인 느낌의 이 리조트는 2020년 1월에 개장하여 316개의 오션 프론트 스위트 룸과 5개의 레스토랑(LEK, Mar de Olivos, UME, SU CASA, El Caminante), 그리고 정글의 스파, 아틀란티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독특하고 전통적인 느낌의 남들과는 다른 경험을 하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추천드리는 휴양 리조트입니다.

 

▷ 팔말라 - 더 하우스 아이아 정보 및 예약 사이트 >

 

 

Palmaïa - The House of AïA, 플라야 델 카르멘 – 2019 신규 특가

리조트 Palmaïa - The House of AïA 바다 앞 · 전용 해변. 해변 혹은 해변 근처에 위치한 숙소로 전용 해변(무료)을 갖추고 있습니다. 바다 앞 · 전용 해변 공항 셔틀. 별도 요금을 지불하여 공항 셔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시 다음 단계에서 신청해주세요. 공항 셔틀 Palmaïa - The House of AïA Paseo Xaman - Ha Manzana1, Fracc Playacar, 77710 플라야 델 카르멘, 멕시코

www.booking.com

 

 

 

 

 



▶ 여행 연관 글


- 2020년, 꼭 가봐야 하는 나라 5곳 (+ 여행 정보 총 정리)
- 코타키나발루 필수 자유여행코스 추천 BEST 5 (ft.KLOOK)
- 혼자 여행하기 좋은 최고의 장소 BEST 10
- 하와이에서 가장 로맨틱한 호텔 & 리조트 BEST 4
- 2019년 UN 선정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 순위, 한국은?
- 혼자 한 달 살기 좋은 해외 자유여행지 추천 BEST 3
- 태국 자유여행 전 꼭 알고 가야 하는 여행 팁 10 가지
- 해외&국내여행 도움되는 사이트 할인 코드&혜택 모음 | 여행 전 확인 필수!
- [태국 음식 가이드] 현지 식당에서 주문 시 알아야 할 대표음식 20가지
- 태국 밤문화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워킹스트리트의 모든 것
- 혼자 자유 여행하기 좋은 숨겨진 동남아 여행지 추천



 

 

 

 

 

 

반응형





Klook.com

Klook.com

COPYRIGHT © 2023 YENNY'S HYGGE JOURNEY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