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Tips/여행정보

혼자 여행하기 좋은 최고의 장소 BEST 10

2019. 8. 4.
반응형






혼자 여행하기 좋은 지역 & 국가

BEST 10





혼자 여행을 하는 것은 생각하는 것 보다 쉬울지도 모릅니다. 가장 어려운 부분이라고 한다면 첫 발을 내딛고 첫 번째 여행을 혼자 시작하는 것 일텐데요. 여행 계획을 세우기 전 도움이 되기 위해, 이번 포스팅에서는 혼자 여행 하기 좋은 곳 10가지를 소개해보겠습니다.




















1. 발리, 인도네시아

Bali, Indonesia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Eat Pray Love)' 줄리아 로버츠가 출연한 영화로 인해 많은 여행자들, 그리고 특히 혼자 여행하는 여성 여행자들이 발리로 모여들게 되는 계기가 되었죠. 그로인해 수 많은 관광객들로 넘쳐나고있지만, 그 중에서도 여전히 마법과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흔하지 않은 조용한 섬들이 존재한 답니다. 해안선을 넘어 요가 클래스를 즐길 수 있는 우붓(Ubud) 등 여행 계획을 발리의 남쪽으로 기반을 둔다면 당신은 발리와 사랑에 빠질 것이 확실합니다!



연관글 : 나만 알고싶은 발리 자유여행지 추천 >













2. 투스카니, 이탈리아

Tuscany, Italy




Toscana(토스카나)라고도 불리우는 이탈리아의 한 시골 지역, 이 곳보다 여행하기 행복한 곳은 없을 것 입니다. 한국에서는 아직 많이 알려진 여행지는 아니지만, 토스카나는 아름다운 풍경은 물론, 구르는 언덕, 맛있는 음식 그리고 친절한 현지인들로 가득한 이곳을 구경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차를 렌트하고 자기 여행 스타일대로 둘러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름 전 후 시즌에 방문하게된다면 진정한 현지인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와이너리 지역으로도 유명한 투스카니에대해서 더 알고싶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보세요!


READ MORE : 흔하지 않은 특별한 신혼여행지 5 곳












3. 남섬, 뉴질랜드

South Island, New Zealand




뉴질랜드 최대의 섬이라고 불리는 '남섬(South Island)'은 가장 모험적인 장소 중 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번지점프는 물론, 협곡에서의 스피드보트, 패러글라이드 등 생각할 수 있는 어떤 것이든 경험할 수 있는 장소 입니다. 남섬은 혼자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데요. 그 이유는 바로 매우 안전하고 길 찾기가 어렵지 않다고 알려져있기 때문입니다. 일주일 정도면 이 섬의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지만 시간 여유가 있다면 3주에서 4주 정도를 추천드립니다. 이 시간 동안은 풍경을 즐기고, 며칠 동안 등산을 하고 자신의 여행 스타일대로 섬을 즐길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될 것 입니다. 자유롭게 이동하기 위해서 렌트카를 추천드립니다!



READ MORE : ▶ 렌탈카스닷컴(Rentalcars.com) 할인 예약 방법 >

                   ▶ 뉴질랜드 여행 인기 액티비티 보러가기 (ft.클룩) >













4. 파타고니아, 칠레

Patahonia, Chile




칠레는 다양한 지형을 넘나드는 나라지만 특히, 남쪽은 마법이 깃든 곳입니다. 남극과 가깝다는 것은 물론 날씨가 추운 겨울을 의미하겠지만, 눈 덮인 산봉우리를 촬영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이기도 합니다. 자신의 여행 스타일이 조금 더 활동적이고 하이킹을 즐긴다면, 전 세계에서 혼자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더 좋은 장소는 없을 것 입니다.




-










5. 모로코

Morocco




모로코만의 색깔과 혼돈은 인스타그램 시대에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비록 이 곳은 혼자 여행하는 사람 특히 여성들에게는 범접하기 어려운 여행지로 보일지 모르겠지만, 실제로 혼자 방문하기에 아주 신나는 나라들 중 한 곳이 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자신이 혼자 여행 시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노력을 한다면, 모로코는 자신을 발견하기에 좋은 여행 목적지가 될 것 입니다.













6. 호주

Australia




광활한 땅, 호주. 이 곳이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나라들 중 하나인 것은 당연하지 않을까요? 호주는 대부분 여행자들에게 먼 목적지이지만 남태평양에 있는 이 섬 나라로 여행하려는 노력은 도착했을때 가치가 발휘할 것 입니다. 멋진 도시와 마을이 있지만 혼자, 단독 여행을 계획한다면 놓칠 수 없는 몇 몇의 핫 스팟들이 있습니다.


호주 도시 생활에 대한 느낌을 얻고 싶다면 동부 해안의 시드니나 멜버른에서 여행을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거기서부터 타스마니아(Tasmania), 노포크섬(Norfork Island), 캥거루 섬(Kangaroo Island) 그리고 로드하우 섬(Lord Howe Island) 과 같은 숨겨진 보석들은 아주 좋은 선택이 될 것 입니다.


만약 자신이 핫 스팟에 관심있다면 북부에 위치한 울루루(Uluru), 퀸즐랜드의 골드 코스트(Gold Coast), 그리고 남호주에 위치한 바로사 계곡(Barossa Valley)으로 방문하는 것을 놓치지마세요.



연관 링크 : 호주 여행 인기 액티비티 보러가기 (ft.클룩) >












7. 남아프리카

South Africa




남아프리카는 종종 안전하지 않다는 이유로, 특히 혼자 여행객들이 가기에는 좋지않다는 인식이 있습니다. 하지만 방문 전 그 장소의 배경을 알아보고 간다면 남아프리카로의 단독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 입니다. 이 곳에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은 웨스턴 케이프(Western Cape)로 곧장 가서 케이프타운(Cape Town)에서 여행을 시작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케이프 타운에서 차를 렌트하여 스텔렌보쉬(Stellenbosch)와 프란슈엑(Franschhoek)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이 두 장소는 케이프 윈랜드에서 와인으로 유명한 곳으로, 여행객이 많이 찾는 곳들 입니다. 만약 시간 여유가 더 있다면, 케이프 타운에서 조금만 더 가면 찾을 수 있는 해변 마을인 헤르마누스(Hermanus)를 방문하여 여행 일정을 마무리할 수 있을 것 입니다.



또, 남아프리카에는 전국적으로 사파리 투어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프리카에 왔다면 사파리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놓지면 안되겠죠?










8. 아이슬란드

Iceland




불과 얼음의 땅이라고 불리우는 아이슬란드, 이 곳이 세계 최고의 여행지라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닐 것 입니다. 어떤 기준으로 보아도 이 곳의 물가는 비싸지만, 아이슬란드는 야외 풍경, 그리고 하이킹에 관심있는 여행객들에게는 아주 좋은 선택이 될 것 입니다. 이 나라는 거의 대부분의 여행자들이 렌트카를 이용할 만큼 인기가 있으니 반드시 휴대폰에 음악을 많이 담아 여행을 떠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도로에서 달리는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기때문이죠!



연관 링크 : ▶ 아이슬란드 여행 액티비티 보러가기 (ft.klook) 

               ▶ 아이슬란드 렌탈카 예약 바로가기 (ft. rentalcars.com)












9. 애리조나

Arizona




도로 여행은 그 국가를 볼 수 있는 좋은 방법일 뿐만 아니라 특히 미국에서는 필수적일 것 입니다. 애리조나는 또 하나의 그러한 목적지로서, 피닉스에서 출발하여, 그랜드 캐니언과 페이지를 향해 북쪽으로 이동하는 코스로 볼 것이 많은 지역 입니다.


또, 잘 알려지지 않은 하이라이트로는 근처의 바쁜 피닉스보다 사막의 오아시스 처럼 느껴지는 슬로우 라이프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도시 '스카츠데일(Scottsdale)'이 있습니다. 만약 본인의 여행 스타일이 새로운 곳을 도전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제롬 고스트 타운(Jerome Ghost Town)'을 가는길에 들러보세요. 또, 페이지(Page) 안에 있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그림 같은 '앤텔로프 캐니언(Antelope Canyon)은 꼭 가봐야하는 곳 입니다.




-









10. 캘리포니아 로드 트립

California Road Trip




샌프란시스코에서 로스앤젤레스로, 그리고 샌디에이고로 이어지는 태평양 연안 1번 고속도로를 운전하면서 여유롭고 평온한 로드트립은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남부 캘리포니아 해안선을 달리다보면 시간이 아무 의미가 없는 것처럼 아주 평화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입니다. 하이라이트는 바로 채식주의자들의 안식처라고 불리우는 아름다운 마을 '엔시니타스(Encinitas)' 방문도 놓치지마세요.



연관 링크 : ▶ 미국 여행 액티비티 보러가기 (ft. 클룩)

               ▶ 미국 렌탈카 예약 바로가기 (ft. 렌탈카스닷컴)


 















<연관글>




발리 자유여행 중 특별한 추억 만들기 (ft. 클룩 일일투어,액티비티 추천)



2019년 UN 선정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 순위, 한국은?



캐나다 밴쿠버 자유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BEST 3



태국 자유여행 전 꼭 알고가야하는 여행 팁 10 가지



혼자 한달살기 좋은 해외 자유여행지 추천 BEST 3



[사이판여행] 북마리아나제도의 숨겨진 보석 로타섬의 모든 것



해외&국내여행 도움되는 사이트 할인코드&혜택 모음 | 여행 전 확인 필수!




에어비앤비 최대 할인코드&링크 한국 | 노르웨이 계정 가입방법



마카오 스튜디오시티 호텔 스포트라이트 뷔페 후기



혼자 자유여행하기 좋은 숨겨진 동남아 여행지 추천



홍콩 저렴한 호스텔&게스트하우스 숙소 추천 5



LA여행 베버리힐즈에서 현지인이 즐겨찾는 맛집 3



뉴욕타임즈 선정 2019년 꼭 가봐야 할 해외여행지 10



공항 출입국 방법의 모든 것(셀프&온라인 체크인,자동수화물 등)



발리 누사두아 쇼핑 할 만한 곳 <발리컬렉션>












반응형





Klook.com

Klook.com

COPYRIGHT © 2023 YENNY'S HYGGE JOURNEY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