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Tips/여행정보

[여행카메라준비] 간편하게 고프로 및 미러리스 카메라 대여하는 방법

2019. 2. 13.
반응형



<여행 준비 팁>

고프로 및 미러리스 카메라 소니 A5100 대여하는 방법



여행사진과 영상을 남기는 것은 그때의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좋은 수단이다. 


유튜브나 블로그 등 고품질의 영상이나 사진들을 보면 나도 저렇게 찍을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곤한다.


 요즘은 휴대폰 카메라가 잘 나오긴하지만 아무래도 카메라로 찍는 만큼은 못 따라오기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카메라를 사용하는게 아닐까 싶다.


여행을 떠나기 전 들고가기 애매한 구매한지 오래한 카메라를 들고가자니 뭐하고 이왕이면 좋은 퀄리티의 사진과 영상을 남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카메라 대여 서비스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최대 장점은 비싸게 살필요 없이 간편하게 대여할 수 있다는 점! 여행갈때뿐만아니더라도 카메라 사기전 테스트해보는 용도로도 괜찮은 것 같다.


보통 여행을갈때는 최대한 가볍에 다니는게 좋기때문에 주로 가볍고 작은 미러리스 카메라나 고프로 사용을 많이하는걸 볼 수 있다.






액션캠 고프로 대여 


고프로로 사진도 촬영가능하지만 보통 영상을 주로 찍는 분들에게 고프로를 추천한다. 


이미 유명해서 자세한 설명은 필요없겠지만, 대여할 수 있는 옵션은 고프로 히어로4, 히어로5, 히어로6 기종이 대여가능하다.



고프로 히어로 6 공식영상 








포함사항은 고프로 기본 세트 (본체, 3way, 64 SD 카드, SD 카드 리더기, 배터리 2개, 충전기, 부력봉), 보험 서비스(수리 비용 보장)가 포함되어있고, 

추가 옵션으로 샤오미 셀카봉, 스트랩, 해드 스트랩, 휴대용 에어 베드 등을 선택 할 수 있다.


비싼 고프로를 보통 일년에 한번 가는 해외 여행을 위해 구매하긴 아깝고, 여행 추억을 액션캠으로 남기고 싶을땐 렌트하는 것도 좋은 생각인 것 같다.


그리고 생각했던 것 보다 꽤 저렴해서 놀랐다. 1일에 만원이 넘지않는 가격에 고프로 대여라면 단기 여행자들에게는 좋은 서비스가 될 것 같다.


대여할 수 있는 링크는 아래 링크로 가면된다 :)

액션캠 고프로 대여 이용권 





미러리스 카메라 대여 | 소니 알파 A5100 | 인천공항 수령/반납



이미 유명하고 여행에 최적화된 카메라라고 말할 수 있는 소니 알파 a5100


DSLR과 동일한 크기의 이미지 센서를 탑재하여 사진 촬영할 때 더 많은 빛을 받아들인다고 한다. 약 2,430만 화소로 DSLR을 능가하는 디테일!


미러리스 카메라의 최대 장점은 작고 가볍다는 점. 바나나우유보다 가벼운 약 220g의 무게로 여행 시 짐을 최소화 할 수 있다.


화변도 180도 플립 LCD로 셀카촬영도 쉽게 할 수 있고 와이파이를 통해서 다른 기기로도 사진과 영상을 무선으로 다운받을 수 있다!



Sony 공식홈페이지 알파 a5100 소개 영상




아래는 소니 A5100으로 찍은 사진



<Sony 공식홈페이지>





구성품으로는 A5100바디, E PZ16-50mm 렌즈, 렌즈 캡, 배터리, 충전기, 콘센트 전원 변환기, 16GB SD카드, 가방이 포함되어있다.


가격은 만원 후반대이고, 수령/반납 방법은 인청공항 제1여객터미널 혹은 제2여객터미널에서 선택하여 출국 당일 수령 가능하고, 반납할때도 입국일에 안내되어있는 장소에서 반납을 하면된다. 

출국일 기준 최소 3일전 17시까지 결제완료 건에 대해서 이용이 가능하며 예를들어 3박 4일 일정이면 총 4장을 구매해야한다. (수령일~반납일 기준)


카메라를 수령자는 반드시 예약페이지의 사용자명과 동일해야한다 :)

 


소니 A5100 대여할 수 있는 링크는 아래 경로!



[인천공항수령] 미러리스 카메라 대여하기





반응형





Klook.com

Klook.com

COPYRIGHT © 2023 YENNY'S HYGGE JOURNEY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