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inations/Cambodia

캄보디아 여행 중 특별한 추억 만드는 방법 BEST 액티비티 추천 6

2019. 3. 16.
반응형







캄보디아 자유여행

특별한 액티비티 추천




캄보디아는 동남아지역 배낭여행자들의 여행 루트 중 정류장이라고도 불릴만큼 인기있는 여행지로 자리잡았습니다. 시엠립 외곽에 바로 위치한 경외심을 자극하는 앙코르와트는 고대 7대 불가사의 중 하나로 여겨지는데요. 앙코르와트 사원에서 일출을 보는 것 자체로 여행자들의 버킷 리스트 중 하나라고 합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앙코르와트를 방문해봤지만 사원에서 일출을 보지못한 것이 후회되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여행자들의 또 다른 인기 지역은 캄보디아 남부에 위치한 자그마한 마을인 캄폿(Kampot)으로, 광활한 풍경과 산으로 둘러쌓여있지만 해안 혹은 강가에서 카약 체험은 꼭 해봐야하는 경험 중 하나라고 합니다. 진정한 슬로우 라이프를 느끼고 싶으시다면 캄폿으로 잠깐 떠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캄보디아 여행하면 떠오르는 대표 인기 지역인 씨엠립과 프놈펜에서 해보면 좋을 특별한 액티비티와 꼭 가봐야하는 관광지의 할인 입장권 정보까지 모두 알려드릴게요.













1. 씨엠립 ATV 어드벤처



논밭을 비롯하여 씨엠립 지역의 때 묻지않고 잘 알려지지 않은 조용하고 아름다운 마을과 지역 그리고 앙코르와트 이전에 세워진 시크릿 사원까지 방문할 수 있어요. 호텔 픽업을 시작으로 전문 가이드에게 짧은 안전 교육을 받은 후 ATV를 타고 캄보디아 지역을 누비며 현지 마을과 학교를 구경해보세요.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입니다. 1시간과 2시간 옵션이 있으니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



씨엠립 ATV 어드벤처


예약 좌표














2. 씨엠립 근교 오토바이 투어



초보자도 쉽게 참여가능한 오토바이 투어! 오토바이를 타고 진짜 캄보디아를 발견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맛있는 바비큐로 점심 식사를하고 간식과 시원한 음료 등을 마시며 전문 강사와 함께 쭉 뻗은 길을 따라 캄보디아의 푸른 높밭을 달리고 대나무 숲과 정글을 지나면서 자유를 만끽해보세요.



1) 씨엠립 근교 오토바이 투어


예약 좌표






2) 쿨렌 마운틴 오토바이 어드벤처


#폭포수맞기 #수영복필수 #현지가이드


예약 좌표













3. 앙코르 선라이즈 자전거 투어 



앞서 언급했던 것 처럼 수 많은 여행자들의 버킷 리스트인 앙코르와트에서 선셋보기! 현지 가이드의 안내에 따라 일출과 투어를 편안하게 즐기고 사원 주변에서 아침 식사를, 작은 호수에서 점심 식사까지 포함된 현지 투어로, 유명한 사원 뿐 아니라 숨겨진 사원까지 8명 이하의 소그룹으로 진행되어 여유롭게 여행할 수 있어요. 호텔 왕복서비스와 산악자전거 대여, 식사, 다과와 음료까지 모두 포함된 일일 투어입니다.



1) 앙코르 선라이즈 자전거 투어


#아침 #점심 #호텔픽업&드롭서비스


예약 좌표 바로가기







2) 앙코르 사원 자전거 투어


#점심식사 #호텔픽업


예약 좌표 바로가기













4. 꼬께르 & 벵 메알레아 반나절 투어



씨엠립에서 출발하여 진행되는 일일 투어로, 씨엠립에서 가장 먼 곳에 위치하여 개인적으로 이동하기에는 어렵지만 이 투어를 참가한다면 편하게 꼬께르와 벵 메알레아까지 둘러볼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픽업을 받아 927~944년도 앙코르 제국의 화려한 역사를 뒤로하고 묻혀있던 도시 꼬께르를 방문하고 캄보디아 전통 요리로 점심을 먹는 것으로 반나절 투어가 끝나게 됩니다.




꼬께르 & 벵 메알레아 반나절 투어


예약 링크 바로가기











5. 씨엠립 파레 서커스 티켓



씨엠립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하고 독특한 공연으로 스토리, 춤, 노래, 서커스 이 모든 것이 조화롭게 구성 된 공연입니다. 캄보디아 여행을 왔다면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공연이라고 합니다. 젊은 난민 예술가 8명이 세운 비영리 단체 PPS 협회가 주최하는 프로젝트로, 공연을 관람하게 되면 캄보디아에 있는 예술가들의 발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 후기도 대부분 좋으니 예약 전 참고해보세요!




씨엠립 파레 서커스 티켓


예약 링크 바로가기













6. 씨엠립 오리진 스파



바쁜 여행 일정을 끝냈다면 진정한 휴식과 힐링을 위해 잠깐 시간을 내어 씨엠립 최고의 스파에 가는 것은 어떨까요?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오리진 스파의 아로마 테라피 마사지 혹은 바디 스크럽으로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 수 있을 것입니다. 호텔 픽업 및 드롭 서비스까지 제공 해주니 편하게 이동가능하며 도착하는 순간 웰컴 드링크로부터 시작하여 3가지 종류의 스크럽 커피&바닐라, 타마린드&꿀, 코코넛&흑미 중 원하는 스크럽을 선택해보세요. 



씨엠립 오리진 스파 


할인 예약 링크 바로가기









캄보디아 액티비티 더 보러가기


클룩 KLOOK 할인코드&쿠폰 총정리


여행 예약 사이트 할인코드&혜택 모음 | 여행 전 확인 필수!


해외여행 준비물 가이드 & 필수 체크리스트


해외여행 필수품 유심 & 포켓 와이파이의 모든 것 | 비교 및 국가별 추천











반응형





Klook.com

Klook.com

COPYRIGHT © 2023 YENNY'S HYGGE JOURNEY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