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inations/Korea

부산 베스트웨스턴 해운대 호텔 솔직후기 (feat. 푸라닭, 서브웨이)

2019. 3. 8.
반응형




이전글 :


[부산여행 Ep 2] 

해운대 가볼만한 곳 | 센텀시티, 신세계 백화점 맛집, 벡스코




부산여행


베스트웨스턴 해운대 호텔 후기

(ft. 푸라닭, 서브웨이)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42 


올리브영 바로 왼쪽, 서브웨이 바로 오른쪽에 위치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와 뭘하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해운대 해변 근처 호텔을 잡아서 놀면 좋겠다 싶어서 찾아보다 예약하게 된 '베스트웨스턴 해운대'. 호텔 예약 사이트를 통해서 최저가 특가로 좋은 가격에 예약했고 무엇보다 이 호텔의 위치가 최상이라 결정하게되었다. 한 3분 도보로 해운대 해변을 갈 수 있고 부산 2호선 해운대역과도 인접한 위치에 있다. 






해운대 해수욕장 신호등 건너기 전 뒤를 돌면 보이는 '베스트웨스턴 해운대 호텔'

건물이 높고 길가에 있어서 찾기 쉬운 위치에 있다.




베스트웨스턴호텔 위치




바로 옆에 올리브영, 서브웨이, GS 편의점 등이 있어서 필요한 모든 것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주변에는 수 많은 음식점, 펍 등이 있어서 메뉴 선택의 폭이 넓다.








<1층 로비>


입구로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 카운터로 가서 체크인하면된다.


체크인 시간 : 15:00 

체크아웃 시간 : 11:00


체크인 후 저녁때 쯤 베스트웨스턴 호텔 프론트에서 이메일이 오는데, 후기를 남기고 인증하면 체크아웃 시간을 1시까지 늘려준다는 이메일! 아침에 서두르고 싶지않은 분들은 이메일 알람을 해놓는 것을 추천!









우리는 7층을 배정 받았다.


평일 오후라 그런지 프론트에도 우리 뿐이였고 아주 조용한 느낌이였다.










< 스탠다드 트윈룸 | 싱글베드 2개 >


우리는 스탠다드 트윈룸을 이용했는데, 후기가 별로 없기도했고 방이 작을꺼라 생각했는데 생각했던 것 보다 넓어서 좋았다!


딱 두명이 이용하기 좋을 크기의 룸. 옷장에 여분의 배게도 2개 구비되어 있었다.













무료 제공되는 생수 2개









화장실에 구비된 수건 4개와 









기본적인 어메니티 (칫솔&치약, 빗, 샤워캡, 면봉, 화장솜, 비누, 바디워시, 샴푸, 헤어드라이기)가 제공된다.










오션뷰로 처음부터 예약하진 않았지만 오른쪽으로 돌아보니 오션뷰가 살짝 보였다.









베스트웨스턴 호텔의 좋은 점 중 하나는, 해운대 전통시장이 바로 앞에 위치한다는 것!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수 많은 먹거리가 많았다. 떡볶이, 국밥, 순대, 길거리 음식 등을 사서 들고와서 먹기도 좋다.

 










< 해운대 전통시장 >



각 가게 앞에는 연예인들 사진과 사인이 아주 많이 붙어있었다.


우리는 근처 해리단길 '노란숟가락' 에서 밥을 먹고 왔기때문에 저녁에 배달음식을 시켜먹기로 하고 호텔에 들어왔다.













노래소리가 들려 내려다보니 버스킹을 하고있었다. 

꽤 오래했던걸로 기억.. 한 10~11시까지 했던 것 같다.











얘기하고 놀다가 출출해져서 치킨을 시키기로 결정!

배달의 민족에서 '푸라닭'을 주문했는데 배달은 2층 로비에서 받으면 된다.




푸라닭






< 푸라닭 | PURADAK CHICKEN >



SNS에서만 봤었던 푸라닭. 친구가 먹어봤는데 맛있었다길래 주문해보았다.

프라다를 카피한(?) 치킨 브랜드! 역시 이름만큼 치킨 패키지가 고급스러웠다!^^..

친구한테 사진을 보여줬더니 가방산 줄 알았다며. ㅋㅋ










간장 갈릭치킨 '블랙 알리오'를 주문했는데, 리뷰이벤트를해서 감자튀김을 받았다.


같이 들어있던 마늘칩이 넘 맛있었다. 치킨도 정말 간장갈릭치킨 맛이였다! 배가 고프지 않아서그랬는진 모르겠지만, 엄청 맛있다는 느낌은 들지않았고 무난한 맛이였다. 하지만 고급 스러운 치킨패키지가 궁금하다면 한번쯤 시켜볼만한 것 같다.








호텔 예약 전 후기를 봤을때도 방음이 잘 안된다고해서 걱정했는데 확실히 해운대 번화가라 그런지 밖에서 나는 소음은 들렸다. 

특히 계속 어떤 건물에서 기계음 같은게 계속 들렸었던 ㅠㅠ 하지만 룸과 룸사이의 방음은 우리가 평일에 가서 그랬는진 모르겠지만 다른 방에서의 소음은 들리지 않았다.










아침 11시에 체크아웃 후 왼편에 있던 서브웨이에 들렸다. 






서브웨이 샌드위치




참치 샌드위치를 주문했는데 아침으로 먹기 좋은 것 같다!




베스트웨스턴호텔







다른 호텔과 비교했을때 저렴한 비용에 있을껀 다 있는 가성비 갑 숙소 '베스트웨스턴 해운대 호텔'


바깥 소음이 살짝 아쉽지만 다음에도 해운대 주변 숙소를 이용하게 된다면 다시 이용할 것 같다.







베스트웨스턴 해운대 특가 예약 링크















본 포스팅은 제휴브랜드로부터 소정의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부킹닷컴 #부킹닷컴할인코드 #부킹닷컴호텔 #국내호텔 #국내여행 #부산호텔 #부산여행호텔 #부산숙소 #베스트웨스턴해운대호텔 #푸라닭 #서브웨이 #국내호텔예약 #해운대호텔 #해운대숙소 #여자혼자여행 

#3월할인코드 #4월할인코드 #5월할인코드 #6월할인코드 #7월 #8월 #9월 #10월 #11월 #1월 #12월 #2월

#클룩 #klook #booking.com #아고다 #agoda #트립닷컴 #trip.com #에어비앤비 #에바종 #evasion #익스피디아 #expedia #호텔스닷컴 #hotels.com #렌탈카스닷컴 #rentalcars.com #부산렌탈카 #국내렌탈


반응형





Klook.com

Klook.com

COPYRIGHT © 2023 YENNY'S HYGGE JOURNEY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