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inations/Korea

[부산여행 Ep3] 해운대 가볼만한 곳 추천 (전통시장,아쿠아리움,스파,요트투어 등)

2019. 3. 13.
반응형













부산여행 에피소드 Ep 3

해운대에서 가볼만한 곳 추천



해운대 해변 - 전통시장 - 아쿠아리움 - 스파마린 - 마린시티 요트투어











해운대


해변 | 베스트웨스턴 호텔 | 전통시장 | 가볼만한 곳



친구와 해운대에서 뭐하고 놀까 하다가 호텔을 잡고 놀기로 했다. 이용했던 호텔은 '베스트웨스턴 해운대 호텔'로 해운대 해변에서 도보 3분정도, 바로 맞은 편에 해운대 전통시장이 위치해있고, 주변에 필요한 모든 시설들이 있어서 위치는 최상이라고 말할 수 있다. 베스트웨스턴 후기 보러가기















해운대 해변에 위치한 [빙고 아쿠아리움]이 있는데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았다. 입장권은 온라인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해서 현장에 있는 온라인구매 전용 무인발권기에서 성함/연락처 확인 후 이용할 수 있다.














해운대 전통시장



부산여행 중 이용했던 베스트웨스턴 호텔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해운대 전통시장. 

부산 해운대 쪽 숙소를 고민 중이라면 위 호텔을 강추한다! 가격도 저렴하고 위치도 최상이였다 :)














시장에 길거리음식과 일반 시장처럼 식료품을 팔거라 생각했지만 의외로 그냥 식당이 많았다.

 해운대라 그런지 전부 연예인 방문 사진과 사인이 붙어 있었다.








국밥부터해서 김밥, 떡볶이 분식류, 회종류, 어묵, 치킨, 족발 등 여러가지 종류의 식당이 있었다.

포장도 가능하니 숙소를 예약하시는 분들은 포장해서 가셔도 괜찮을 것 같다.









해운대 스파마린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 2로 33




드라마와 뮤직비디오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지하 1,000m 암반 해수 독일 정통온천 [해운대 스파마린]

우리나라 유일 국내 최정상급 임해온천장으로 인간의 생리적 조건에 가장 이상적인 온도로 피로 회복에 효과를 보인다고 한다. 








고급스러운 바데풀의 스파, 사우나 시설 뿐만아니라 휘트니스, 제니스 골프클럽 등 각종 레저 시설까지 마련되어 있다.







불감온도대 30도 ~34도, 수심 1.1m 대형풀로, 온천수를 이용하여 각종 질병 예양, 요양 및 건강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해운대 요트투어 '요트탈래'



#선상파티 #이색데이트 #선셋요트 #인생샷남기기



부산 요트투어 만족도 1등 '한국관광공사' 인증 기업 '요트탈래'는 최근에 국내 최고급 요트 발리 4.0 카타마란(쌍동선) 최신형 고급 요트가 입고되어 더 만족스럽게 이용가능하다. 요트투어 티켓을 온라인으로 구매 시 음료&다과 등이 무료 제공되며 취향에따라 주간투어/선셋투어/야간투어 총 세가지 옵션을 선택가능하다. 직원분이 사진까지 찍어주시기때문에 인생샷을 남기기 최적의 액티비티라고 할 수 있다.








<주간투어>


해운대 마린시티는 멋진 고층 건물들과 바다가 너무 예뻐서 주간투어에는 반짝이는 바다를 볼 수 있다.









<선셋투어>


요트하면 또 선셋이 빠질 수 없다. 핑크 빛으로 물드는 부산 바다를 바라보며 힐링하고,

또 빠질 수 없는 분위기있는 멋진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을 것!









<야간투어>


특히 해운대하면 꼭 봐야하는 야경. 높은 고층건물의 야경은 너무 멋있는 것 같다.


 어떻게 찍어도 정말 인생샷을 찍을 수 있을 것!















운항코스 :


수영만 요트경기장 - 동백섬 - 해운대 해수욕장 - 광안대교 - 광안리 해수욕장 - 더베이 101 - 마린시티 - 수영만 요트 경기장








당일 구매 후 사용은 불가능하며, 아래 링크에서 티켓 구매 후 유선으로 전화하여 예약하면 된다.



















#부산여행 #부산당일치기 #국내여행1박2일 #부산여행1박2일 #국내여행지 #혼자부산여행 #해운대여행 #해운대여행코스 #부산여행코스 #부산가볼만한곳 #부산핫플레이스 #해운대 #마린시티 #부산요트투어 #광안리 #더베이101 #해운대스파 #부산아쿠아리움 #부산할만한




반응형





Klook.com

Klook.com

COPYRIGHT © 2023 YENNY'S HYGGE JOURNEY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