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ping/리뷰

타오바오 직구 추천템 2탄 +차이나키vs직싸 배대지 비교

2019. 2. 12.
반응형




타오바오 직구 2탄 추천템 


[ 블루투스삼각대셀카봉, 폰 거치대, 폰케이스, SD,TF카드 리더기, 파우치, 볼펜, 공책, 포스트잇, 귀걸이 ]


 <타오바오 직구 1탄> 배대지 차이나키 이용후기 (+QCY T1,무선충전기,옷,잡화)






타오바오 직구를 시험삼아 처음 해본 후 불과 몇일 후에 또 주문했다. 이번엔 중국연휴 + 설 연휴가 겹쳐서 많이 기다렸다.





배대지 비교 솔직 후기 


차이나키 VS 직싸


첫번째 직구 배대지로는 신생배대지 차이나키를 두번째로는 이미 유명한 직싸를 이용해보았는데 확실히 유명하다고 다 좋은건아닌 것 같다. 개인적으로 차이나키가 훨씬 간단하고 편했으며 처음에 이용한 배대지라 그랬는진 몰라도 직싸는 진짜 손도 많이가고 배송요금도 첫구매 할인쿠폰을 써서 다행이지 차이가 많이 났다. 일단 차이나키 후기는 따로 올렸으니 직싸 위주로 리뷰를 써보려고한다. 


일단 첫 직구때와 비슷한 수량으로 주문했는데 2KG이상이 더 나왔다. 포장제거 옵션을 선택했고 실사 확인 보내줄때도 포장이 제거되어있길래 박스가 당연히 제거된 줄 알았는데 굳이 포장이 필요하지 않아보이는 물품에도 박스가 재포장되어있었다. 이 것 때문에 무게가 더 오른 것 같다. 집에서 박스제거를 따로해야해서 번거로웠다. 


그리고 타오바오에서 주문할때 판매자가 5명이상이 넘으면 천원씩 부과된다. 타오바오에서 보통 많은 종류를 구매하는 사람들에게는 좀 불편할 것 같다. 나는 처음에 모르고 이미 직싸 주소로 주문해놓은 상태에서 봤기때문에 어쩔 수 없었다.


또, 한번에 주문한게 자동으로 묶음포장되는게 아니라 하나하나 다 신청을 해야한다 그리고 사진검수를 할 때 갑자기 오류가 떠서 뭔가했더니 사은품때문에 오류가 뜬 것. 나같이 귀차니즘이 있는 사람들에겐 직싸가 손이 꽤 많이갔다.


그래도 괜찮았던 점은 문의하면 답변이 정말 빨랐다는 점. 후기가 많은 만큼 안 좋은 후기도 많아서 걱정이 많았는데 그래도 물건은 하자 없이 와서 다행인 것 같다.









화웨이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삼각대 기능이 있으면서 블루투스 리모콘이 있는 셀카봉을 찾다가 원래 샤오미 제품을 사려고했는데 길이가 짧다는 후기가 많아서 검색하다가 찾은 화웨이 셀카봉.

휴대폰 거치하는 쪽이 360도 회전이되서 세로,가로 둘 다 가능하다. 만원대에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여행갈때도 무조건 챙겨갈 예정이다. 파우치도 함께주는데 크기가 완벽히 맞지는 않다.







휴대폰 거치대 


꼭 한번쯤은 누워서 폰을 보다가 얼굴에 떨어뜨려 본 경험이 있을 것 이다. 나도 항상 누워서 휴대폰으로 영화나 유튜브를 자주 보는 편인데 팔도아프고 눈도 아프고, 불편한 점이 꽤 많았는데 이 거치대를 찾았다.


커브 부분이 튼튼하지만 자유자제로 구부러져서 위치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옵션이 몇 개 있는데 나는 제일 기본인 옵션에 기본 사이즈를 4천원대에 구매했다. 진짜 가성비 갑!








외장 메모리 SD,TF카드 리더기 iReader


아이폰 64GB를 쓰고있어서 슬슬 용량이 걱정되어 외장 메모리를 찾던 중 SD카드로 꼈다 뺐다 할 수 있는 리더기가 좋겠다 싶어 우연히 찾은 iReader.

애플, 안드로이드 모두 호환가능하고 전용 앱을 다운하여 사용 가능하다. 실제로 사진 이동 속도도 꽤 빨랐다. SD카드랑 TF카드가 같이 있는 광고사진이길래 포함인 줄 알았는데 따로 구매해야한다.







아이폰 8 케이스


국내 폰케이스 가격은 보통 예쁜걸 보면 9천원 정도 하는데 타오바오에서 3천원에 샀다! 플라스틱이아니고 약간 말랑말랑하면서 겉면이 매트해서 깨질위험도 없고 색도 너무 예쁘다. 사진이랑 동일한 색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30개입 볼펜



문구류는 같은 판매자한테 구매했다. 국내에서 볼펜하나사면 천원정도 할텐데 30개입에 3천원대고 50개입은 5천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싸다고 질이 안좋은 것도 아니고 색도 선명하게 잘 나오고 디자인도 예쁘다 :)












노트와 포스트잇, 할일 메모지 


문구류 구매했던 상점 주소는 여기!







대형파우치! 여행갈때 부피가 큰 화장품들을 넣을 파우치가 필요해서 큰 사이즈로 구매했는데 부담스러울만큼 크진않고 정말 많이 들어갈 것 같은 크기이다. 높이도 적당히 높고 5천원대에 구매했다!






S925귀걸이 


대망의 귀걸이. 이래서 타오바오에서 귀걸이 쇼핑을 하나보다. 국내에서 파는 귀걸이보다 훨씬 저렴한데 잘 골라서 사면 퀄리티가 좋은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요즘 눈송이 모양의 귀걸이가 눈에 아른거려서 검색하고 검색하다 고른 것들! 진짜 영롱하다. 뭔가 겨울에만 껴야할 것 같지만 여름 빼고는 다 착용할 수 있을 것 같다.

후기가 많아서 걱정은 별로 안했지만 실제로 받아보니 너무 예쁘다ㅠㅠ! 상자도 예쁜 핑크색에 포장도 꼼꼼하게 해준다!! 실버바늘로 알러지도 걱정 없을 듯!













왼쪽은 귀찌이고 오른쪽은 일반 귀걸이 ! 한쪽 귀에 두가지 귀걸이를 아래 사진처럼 착용하려고 구매했다. 

무엇보다 천원대 가격이 실화..?! 그렇다고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도 아님!







이 귀걸이는 후기가 없어서 걱정했는데 그래도 괜찮은 것 같다! 근데 큐빅이 좀 크다는 점? 근데 이런 디자인 사고싶어서 개인적으로 만족하는 귀걸이 ! 








반응형





Klook.com

Klook.com

COPYRIGHT © 2023 YENNY'S HYGGE JOURNEY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