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Tips/할인정보

클룩 봄맞이 할인코드받고 여행가기 ♬

2019. 2. 19.
반응형





클룩(KLOOK)에서 사용가능한 할인정보


(2020년 업데이트)



클룩이란 ?


 여행시 자칫 혼자 예약하려면 번거로워 질 수 있는 여행 액티비티, 관광지 입장권, 레스토랑 예약, 교통권 구입 등을 최저가 보장 최대 60% 할인가격으로 예약&구매할 수 있는 최대 규모 플랫폼입니다. 





[ 클룩에서 여행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나라&장소 ]


동아시아 (홍콩&마카오, 대만, 일본, 한국, 중국) 


동남아시아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 캄보디아),


오세아니아 / 아프리카 (호주, 뉴질랜드, 모리셔스), 


유럽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 이탈리아, 스페인, 아이슬란드, 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그리스, 러시아, 아일랜드, 헝가리, 체코), 


남아시아/중동 (네팔, 인도, 아랍에미리트, 카타르, 오만, 터키, 이스라엘),


미국 (뉴욕, 로스엔젤레스, 올랜도,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라스베이거스, 워싱턴 D.C. , 보스턴, 하와이, 마이애미, 괌)





클룩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들엔 3가지가 있습니다. 


기간 제한 없이 할인받는 방법과 추가로 2019년 2월과 3월에 사용가능한 프로모션 까지 모두 확인해보세요 :) 


차근차근 방법을 따라하시면 되요! 


맨 아래에는 캡쳐화면을 보며 단계별로 따라할 수 있는 정보가 있어요.




<바쁘신 분들을 위한 간단한 설명>


1) 첫 가입&예약 시 링크로 접속해 회원가입 후 ②링크에서 예약 진행 


2) 모바일 앱 첫 예약 시 링크로 접속해 어플 설치 후 mobile10 코드를 사용하여 예약 진행


3) 봄맞이 프로모션코드 이용 링크로 접속하여 프로모션 코드 [클룩만원의행복] 를 입력해 예약 진행 



(위 세가지 방법은 반드시 위 링크로 접속 후 즉시 예약시 할인이 적용됩니다.)







클룩에서는 포인트 적립이 가능해요. 


여행상품을 이용한 후 결제금액의 5-10%상당의 포인트가 클룩 계정에 적립이 됩니다. (10클룩 포인트 = 1 HKD = 약 136원)

 또, 클룩에서 이용한 여행상품의 후기를 작성하면 최대 8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쏠쏠히 모아진 포인트는 추후 여행에도 보탬이 되겠죠?






1. 첫 가입&예약시 즉시 사용가능한 포인트 코드

 (날짜 상관 없음)




첫 가입& 예약시 한방에 한화 3,500원 정도의 할인을 얻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 쿠폰은 한화 14,000원 이상의 상품을 예약시 사용가능해요)


 첫 가입시 3GZYE 코드를 입력하거나 이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게되면 바로 사용가능한 \3500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환율에따라 \3500~\3600) 


첫 예약 할인이 더 필요하다면 본인 계정과 여행 동행자 계정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겠죠?





사용방법 :


링크로 클룩 가입 - 링크에 접속 - 액티비티 or 지역 선택 - 원하는 여행상품 예약 - 옵션과 예약 날짜 선택 - 바로 구매 - 로그인이 안되어있다면 로그인 - 여행자 정보 입력 - 결제수단에 쿠폰 코드 선택 - 위 ①링크에서 받은 포인트 사용 or 3GZYE 입력 - 결제완료 - 예약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기 - 바우처를 출력 혹은 휴대폰에 저장or캡쳐 - 현장에서 바우처를 제시 - 여행상품 이용하기 ♥


쿠폰사용 조건(14,000원이상)이 안 맞아 사용불가로 뜰 수도 있으니 옆에 뜨는 i 버튼을 눌러 확인해보세요 :)







2. 모바일 앱 전용 할인코드 MOBILE10



모바일 앱에서 첫 구매시 사용 가능한 코드입니다. 




사용 방법 : 


꼭 이 링크로 들어가셔서 아래에 뜨는 클룩 앱 설치 배너창을 클릭하여 설치 후 화면 하단에 뜨는 Mobile10 바로 사용하기 누른 후 바로 예약하시거나 

My 클룩 - 자신의 이메일 아래에 쿠폰 클릭 - MOBILE10 입력 후 - 바로 여행상품 구매하기를 진행하시면 되요.


이 방법은 바로 사용하셔야하고 기간이 지나면 쿠폰이 없을 수도 있으니 이럴땐, 앱을 지우고 위 모바일 앱 링크로 다시 접속하신 후 같은 방법으로 받으시면 되요 :)


순서대로 바로 진행하셔야 적용이 됩니다!





3. 프로모션 코드

 ④링크


(반드시 위 링크 접속 후 즉시 예약해야 결제단계에서 코드가 적용이 됩니다.)





< 선착순 프로모션 쿠폰코드 >



첫구매 전용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OFF 할인코드 :

클룩만원의행복



파리/런던 6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코드 :

런던파리정복클룩



유로스타 3만원 이상 결제 시 10% 할인코드 :

유로스타클룩할인









사용방법 : 

 링크에 접속 - 액티비티 or 지역 선택 - 원하는 여행상품 예약 - 옵션과 예약 날짜 선택 - 바로 구매 - 로그인이 안되어있다면 로그인 - 여행자 정보 입력 - 결제수단에 쿠폰 코드 선택 - 위의 프로모션코드 입력 - 결제완료 - 예약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기 - 바우처를 출력 혹은 휴대폰에 저장or캡쳐 - 현장에서 바우처를 제시 - 여행상품 이용하기 ♥














PC버전 단계별 할인 적용 가이드 

(모바일도 같은 방식이에요!)












SETP 1


①링크를 들어가서 회원가입을 한 후 쿠폰을 받습니다. 마이페이지 - 쿠폰으로 들어가면 내역을 볼 수 있어요.














STEP 2 


회원가입을 끝냈다면 ②링크로 접속합니다. 


(SETP1에서 받은 쿠폰은 꼭 이 링크에서 사용하셔야 해요!)


액티비티 또는 지역명을 선택합니다. 자신의 여행 목적지를 선택하면 되요 :)


저는 마카오를 선택해볼게요.














STEP 3


접속하시면 클룩 자체적으로 인기 액티비와 클룩 여행가이드, 테마로 고르기 등 수 많은 여행 상품들이 있는데 그 중 고르시면 되요.


또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카테고리로 *어트랙션&공연 *투어&관람 *액티비티&체험 *추천음식*맛집 *교통수단&WIFI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어서 고르기 편해요. 


저는 추천 음식& 인기 맛집을 선택해 볼게요!















STEP 4


선택한 여행상품의 상세페이지로 들어옵니다.

자세한 설명과 이용방법 등 사용자들의 후기 등을 볼 수 있어요. 

상품을 이용하기 전에 장점&단점도 꼭 파악하시고 이용하시길 추천드려요 :)


저는 마카오 스튜디오시티 호텔의 스포트라이트 뷔페 할인권을 선택했습니다. 














STEP 5 


예약 날짜와 수량을 선택 후 바로 구매를 누릅니다.













STEP 6


간단한 여행자정보를 입력하고, 결제 수단에 3GZYE를 입력하거나 프로모션 코드 를 입력해주세요. 

(자신의 할인코드는 클룩 마이페이지 - 쿠폰에서 볼 수 있어요.) 


보통 자동으로 쿠폰이 표시가 될 수 있는데 사용 가능 쿠폰에 만료일 날짜 아래에 쿠폰 사용이 적혀져있을거에요 그럼 그 코드를 복사해서 붙여넣어주세요. 

   

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가 있다면, 포인트 사용란이 뜬답니다. 


할인정보를 다 입력해주셨다면 일반 온라인 결제 하는 것처럼 마무리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실제 결제는 미국달러(US$)로 진행이되요.







*중요*

혹시 사용불가라고 뜰때는 (PC버전) 링크 - 오른쪽 위 클룩회원 - 쿠폰 - 쿠폰코드 입력 후 - 예약 결제 창 쿠폰 코드에 뜬 쿠폰을 사용

*

그래도 사용불가라고 뜬다면 (모바일) 링크로 들어가 아래에 뜨는 앱 배너를 클릭해 설치 후 - 링크를 통해 앱으로 연동되면 똑같은 방법으로 예약하면 되요!

또, 쿠폰사용 조건이 안 맞아 사용불가로 뜰 수도 있으니 옆에 뜨는 i 버튼을 눌러 확인해보세요 :)








STEP 7


온라인 바우처 받기


예약 확정시 바우처가 이메일로 발송이 되요. 여행상품마다 기간은 다를 수 있는데 보통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에 예약 확정 여부를 받을 수 있어요.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스팸 메일함을 확인하거나 클룩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클룩은 한국 고객센터가 있는데요, 카카오톡 @klook 을 추가하여 문의가 가능하기때문에 편리한 것 같아요!

























이 포스팅은 클룩으로부터 소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YENNY'S HYGGE JOURNEY(예니의 휘게여행)은

클룩(KLOOK)과 공식 제휴가 된 블로그입니다. 안심하고 예약하세요 :)





반응형





Klook.com

Klook.com

COPYRIGHT © 2023 YENNY'S HYGGE JOURNEY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