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inations/Hong Kong | Macau

홍콩 자유여행 디즈니랜드 입장권&식사쿠폰의 모든 것

2019. 5. 23.
반응형






홍콩 디즈니랜드의 모든 것


+ 클룩(klook) 할인코드






아시아 최초 토이스토리 랜드, 전 세계 디즈니랜드 최초 마블 시리즈 어트랙션, 아이언맨 익스피리언스, 미스틱 매너 어트랜션은 홍콩 디즈니랜드에서만 볼 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그 만큼 홍콩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꼭 방문해야하는 곳 중 한 곳인데요. 어린이들만을 위한 놀이공원이아니라 연령불문하고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인데요. 



지금부터 홍콩 디즈니랜드의 모든 것을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홍콩 디즈니랜드의 운영시간은 요일, 시즌에 따라 자주 달라질 수 있는데요. 보통 10:30am ~ 8:00pm로 운영되지만 자세한 시간은 미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방문날짜의 시간을 꼭 확인해보고 예약하셔야합니다. 폐장 되는 시간 쯤(7:30pm)에는 디즈니랜드의 트레이드마크인 불꽃놀이가 운영되기때문에 되도록 오후 시간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일찍 갈 수록 좋은 위치에서 구경할 수 있겠죠? (홍콩 디즈니랜드 불꽃놀이 위치 : Main Street, U.S.A)











불꽃놀이 외에도 시간별로 진행되는 퍼레이드 및 공연이 다양하게 운영되는데요. 디즈니랜드하면 떠오르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출동하는 플라이트 오브 판타지 퍼레이드(Main Street, U.S.A 매일 1:30pm), 그리고 라이언킹 등의 뮤지컬 공연(Adventureland, 12:00pm, 2:00pm, 4:30pm, 6:00pm) 등이 진행되는데요. 



퍼레이드 같은경우는 시간 변동이 있을 수 있기때문에 현장에 도착하더라도 안내 방송을 귀 기울여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뮤지컬 공연의 경우는 선착순이기때문에 적어도 20~30분 전에는 입장하여 대기하시면 더 좋은 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어요.




-








홍콩 디즈니랜드 할인 입장권 바로가기




! 클룩 App 설치 후 위 특정 할인 링크로 접속 후 결제창에서 [5월HKDL]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한정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어요. 성인 입장권 2매 이상 구매시 2만 7천원이 즉시 할인됩니다. 


기간은 5월 한정이며, 그 외 날짜에 이 포스팅을 보신다면 *클룩할인혜택포스팅*을 참고하셔서 추가 할인 받으세요.




여행 예약 플랫폼 클룩에서 예약하는 경우 따로 실물 바우처로 출력 할 필요 없이, QR코드(모바일 바우처)를 제시하면 실물 티켓을 바로 받을 수 있어요. 여행 일정이 여유롭다면 2일 입장권, 하루만 방문 예정이라면 1일 입장권 선택하기!















또, 내부에서 식사 해결하셔야죠? *홍콩 디즈니랜드 1일 입장권 & 식사 쿠폰 콤보 티켓* 으로 한꺼번에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왜냐하면 지금 프로모션으로 최대 21% 패키지 할인을 하고있더라고요. 


아이들을 위한 식사 세트 부터 디즈니랜드 내부 다양한 식당에서 이용 가능한 쿠폰이 포함되어 있어요.




 

<레스토랑 옵션>



Starliner Diner (투모로우랜드)


- 미국식 패스트 푸드 (프라이드 치킨, BBQ 치킨윙, 버거&감자튀김 등)



Clopin's Festival of Foods (판타지랜드)


'노트르담의 꼽추'를 모티브로한 레스토랑


- 중국식 국수&볶음 요리 (난징 소고기 누들 스프, Wuxi 폭립, 닭다리 구이 백반 등)



Tahitian Terrace (어드밴처랜드)


- 할랄 음식, 인도식 채식 음식 (싱가포르 락사 라이스 누들, 레몬 그라스 치킨 등)



Comet Cafe (투모로우랜드)


- 홍콩 현지 인기 바비큐, 누들, 웍 프라이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식당



Royal Banquet Hall (판타지랜드)


- 공주 or 왕자님이 되어 인터네셔널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미국식 그릴 요리, 일식 국수, 딤섬, 비프 스테이크, 피자, 버거, 스시 등)



Explorer's Club (미스틱포인트)


- 탐험가&모험가 클럽을 컨셉으로한 인터네셔널 푸드 레스토랑

(이집트, 러시아, 모로코, 인도, 중국식 등)



Plaza Inn Restaurant (메인 스트리트, U.S.A)


- 빅토리아 시대 외관 + 화려한 중국식 인테리어 분위기에서 광둥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



그 외 디즈니랜드 곳곳 노천 판매 카트

(팝콘, 음료, 아이스크림 등)












디즈니랜드의 추천 어트랙션




디즈니랜드에는 일반 놀이공원처럼 스릴이 엄청난 어트랙션이 많은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빠른 스피드와 흥미로운 스토리가 조화된 '빅 그리즐리 마운틴(Big Grizzly Mountain Runaway Mine Cars)', '하이퍼 스페이스 마운틴(Hyper Space Mountain)' 그리고 홍콩 디즈니랜드에만 있는 '미스틱 매너(Mystic Manor)'도 꼭 이용해보세요. 



항상 인기가 많은 디즈니랜드는 줄 서는데도 시간을 많이 소요하게될 수 있는데요. 줄서기를 피하고싶다면 패스트패스를 이용하면됩니다. 패스트패스 발급 방법은 각 어트랙션 앞 FASTPASS 발권기에서 소지하고있는 디즈니랜드 입장권을 넣으면 티켓이 발급되며, 티켓에 나와있는 시간에 맞춰 다시 방문하여 탑승하면 됩니다. 










가는 방법




란타우 섬에 위치한 홍콩 디즈니랜드는 쳅락콕 공항에서도 가깝기때문에 바로 디즈니랜드로 출발하거나 귀국 전에 방문하시는 여행자들이 많은데요. 대표적인 가는 방법으로는 MTR, 택시, 그리고 프라이빗 셔틀 서비스가 있습니다.



MTR을 이용하는 경우 서니베이 역에서 디즈니랜드 리조트 라인으로 환승하면 됩니다.


택시를 이용하는 경우 첵랍콕 공항에서 출발하여 디즈니랜드로 바로 가면되는데요. 요금은 약 HKD130 정도 발생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프라이빗 셔틀 서비스는 가족 혹은 여러명의 친구들이 함께 이동할 시 이용하면 좋은데요. 최대 6인까지 탑승한 프라이빗 밴을 전문 운전 기사님이 안전하게 모셔다드린답니다. 



이 셔틀서비스는 디즈니랜드 뿐만아니라, 오션파크, 옹핑 360 케이블카, 빅토리아 파크, 마카오 페리 터미널 등을 이동할 수 있는 옵션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READ MORE :




클룩(klook) 할인코드&혜택 모음 포스팅 보러가기



홍콩 여행 액티비티 더 보러가기



여행 예약 사이트 할인코드&쿠폰 총 모음 보러가기



해외여행 준비물 쇼핑 가이드 | 필수 체크리스트 끝판왕



에어비앤비 최대 할인코드&링크 한국 | 노르웨이 계정 가입방법





<홍콩>



홍콩 저렴한 호스텔&게스트하우스 숙소 추천 5


홍콩여행 음식편(1) 길거리 음식 이건 꼭 먹어야해! + 맛집추천


홍콩여행 야시장부터 흔하지 않은 도매시장 쇼핑 꿀정보!





<마카오>



마카오여행 스튜디오시티 호텔 리뷰 (에어마카오,스포트라이트,골든릴,배트맨다크플라이트,워너브라더스펀존 할인티켓)


마카오 스튜디오시티 호텔 스포트라이트 뷔페 후기


동양의 라스베가스 마카오 베네시안호텔 리조트 (ft.곤돌라티켓)


마카오 자유여행코스 꼭 가봐야하는 곳 +할인티켓


마카오 무료 셔틀버스 시간표 | 마카오에서 광저우 가는 법


마카오 스튜디오시티호텔 젠사스파 이용 후기





















본 블로그는 클룩과 공식 제휴된 블로그로 안심하고 예약하셔도 됩니다.



해당 포스팅은 클룩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Klook.com

Klook.com

COPYRIGHT © 2023 YENNY'S HYGGE JOURNEY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