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inations/Hong Kong | Macau

홍콩여행 야시장부터 흔하지 않은 도매시장 쇼핑 꿀정보!

2019. 1. 11.
반응형





홍콩여행하면 빠질 수 없는 쇼핑! 

홍콩에는 쇼핑시 관세가 없고 할인행사도 많이하여 쇼핑하러 많이들 홍콩에 가시죠.

수 많은 화려한 빌딩에 럭셔리한 명품을 쇼핑할 수 있는 하버시티, J아울렛, 호라이즌 플라자, 콰이힝 아울렛, 캔톤로드 등이 있지만,

그 반면에, 적은 예산으로 부담없이 쇼핑가능한 시장들이 또한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홍콩에서 대표적인 야시장부터 흔하지 않은 곳까지 알아보겠습니다.








1. 레이디스 마켓 (Ladies' Market)


<MTR 몽콕 역 E2 출구 도보 3분거리>

12:00 ~ 24:00 


- 홍콩 몽콕(Mong Kok) 지역에 있는 짝퉁시장으로 유명한 레이디스 마켓 (혹은 레이디스 스트리트)이죠. 

100개 이상의 점포가 여성의류, 머플러, 액세사리, 화장품, 신발, 기념품 그리고 일명 '짝퉁' 상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상인들이 처음에 부르는 가격에서 흥정은 필수입니다. 

보통 하나 구매의 경우 20~30%, 4개 이상의 경우 50%정도 흥정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주로 여성 관련 상품을 취급하여 레이디스 마켓이라는 명칭이 붙었지만 

그 외에도 길거리 음식과 같은 먹거리가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2. 파윈 스트리트 (Fa Yuen Street)


<MTR 몽콕 역 B2 출구 도보 5분거리>

10:30 ~ 22:30


- 일명 '운동화 거리'라고 불리는 파윈 스트리트는 레이디스 마켓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여 같이 방문하면 좋은 시장입니다.

리복,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뉴발란스, 컨버스 등의 정식매장이 아가일 스트리트와 쏘이 스트리트 사이에 많이 위치합니다.

세일 시기를 잘 맞춰간다면 우리나라보다 저렴하고, 한국에 없는 모델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스포츠 브랜드 외에도 남여의류, 속옷, 가방, 잡화 등 캐주얼한 정품의류를 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몽콕역 지도>









3. 몽콕 야시장 | 템플 스트리트 (Temple Street Night Market)


<①Jordan역 A출구에서 우회전하여 템플st방향,

②Yau Ma Tei역 C출구에서 Man Ming Lane을 따라 템플st방향>

16:00 ~ 24:00


- 홍콩에서 가장 크고 활기찬 대표적인 야시장. 

거리공연과 다양한 길거리음식들이 많아 홍콩 현지인들이 가장 붐비는 장소입니다.

홍콩에서 야식을 먹고싶다면 이 곳을 꼭 가야한다고해요!

음식뿐만아니라 저렴한 가격에 수공예품, 차 세트, 골동품, 장신구 등 대부분은 같은 디자인과 품질을 지니고있어 가장 가격이 좋은 곳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방문하기 가장 최적의 시간은 오후 8시 이후라고 해요.





4. 캣 스트리트 (Cat Street)


<Upper Lascar Road, 셩완 역에서 도보 10분>


- 홍콩스러운 골동품 골목으로 알려진 캣 스트리트!

희귀한 가구나 집에 인테리어 포인트가 필요하다면 이 곳으로 방문해보세요.

특이한 수집품들, 옥, 실크, 자수품, 목공예품 등을 저렴하게 구입가능합니다.








<삼수이포 홍콩도매시장>





5. 청사완로드 (Cheng Sha Wan Road)


10:00 - 18:30 (월~금)

10:00 - 16:00 (일)


- 삼수이포 패션거리에는 250개 이상의 의류도매 상점들이 있습니다. 

도매만 취급하는 상점에는 소매 일반손님이 들어갈 수 없지만 

대부분 밖에 걸어놓은 옷들만 일반손님이 구매가 가능하다고해요.

하지만 가격대가 일반 시내보다 매우 저렴하므로 발품 잘 팔다보면 양질의 물건을 건질 수 있습니다.

- 의류,악세사리,벨트,가방, 시계 -





6. 유차우 스트리트 | 비드 스트리트 (Yu Chau Street | Bead Street)


<삼수이포역 A1출구>


- 악세사리 도매거리. 모든 구슬, 리본, 단추 및 공예품이나 바느질, 스마트폰 캐이스, 네일아트 부자재 등을 이곳에서 구할 수 있어요.

어디서부터 쇼핑을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고품질 스와로브스키 보석류, 부자재들을 파는 메이탓홍(MeiTat Hong)에서 시작해보세요.

소매점과는 별도로 도매 용품도 판매합니다.








7. 키룽 스트리트 (Ki Lung Street | Button Street)


주말 영업X


- 다양한 의류 장금장치(버튼,지퍼,걸쇠 등)와 더불어 다양한 옷감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사실, 이 장소는 홍콩 현지 디자이너들이 자주 이용하는 옷감시장의 중심지라고해요!



8. 타이난 스트리트 (Tai Nan Street | Leather Street)



- 주로 가죽, 천 액세사리 등을 생산하는 공장이 있던 곳으로 오늘날 그 전문가들이 이 곳에 일부 남아있다고해요.

1948년 설립된 소가죽 전문 제작 루엔청 레더 홍콩(Luen Cheong Leather HK)이 그 중 하나입니다.

주로 고품질 가죽을 제공하고 가죽제품을 어떻게 만드는지 알려주는 워크숍을 운영하는 

알리 스타 레더 팩토리(Alri Star Leather Factory) 그리고 브라더스 레더크래프트(Brothers Leathercraft)가 있어요.



9. 남청 스트리트 (Nam Cheong Street | Ribbon Street)



- DIY공예 혹은 의류장식을 위한 리본,레이스, 장식물 들을 도매가격으로 판매되는 곳




10. 엔초우 스트리트 호커 바자 (Yen Chow Street Hawker Bazzar)



- 떠오르는 패션디자이너들에게 사랑받고있는 옌초우 스트리트 호커 바자는 1978년 설립되어 

필요한 모든 색깔, 패턴, 재료의 섬유를 판매하는 곳 입니다.



지금까지 홍콩에서 가볼만한 시장 정보였습니다. 




#홍콩 #마카오 #자유여행 #몽콕시장 #스타페리 #스탠리마켓 #제니베이커리 #짠내투어 #팀호완 #드럭스토어

#먹거리 #명품 #쇼핑스팟 #스트랩실 #아저씨네 #여행코스 #전자상가 #호라이즌아울렛 #구찌가방 #날씨 #홍콩마카오 #명품쇼핑

#밤도깨비여행 #선물리스트 #쇼핑센터 #쇼핑할만한곳 #자유여행일정 #패키지여행







반응형





Klook.com

Klook.com

COPYRIGHT © 2023 YENNY'S HYGGE JOURNEY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