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ping/리뷰

아디다스 AJ5052 손나은 레깅스 착용 후기

2018. 11. 18.
반응형








WOMEN'S TRAINING 

WO 삼선 롱 타이츠

AJ5052 

가격 69,000원



소셜마켓에서 사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아디다스 삼선 레깅스 장점 중 하나는 옆 쪽 삼선 프린트 덕분에 날씬해보이는 착시효과를 줘요

그 효과가 되게 크게 느껴져서 저는 아디다스 레깅스 삼선으로 된 것만 몇 개 구입했어요 

그러다보니 항상 똑같은 레깅스만 입는 것 같아서 조금 다른 디자인이 없을까 찾던 중 

발견한 aj5052! 제가 샀을때는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임블리님이 입으신 화보사진보고 너무 예뻐서 영업당했답니다

삼선 라인이 허벅지 부터 끊기는 디자인이에요.






재질


겉감 폴리에스터 79% 스판 21%로 

입었을때 아주 쫀쫀한 재질이에요 그래서 다리보정이 잘 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단점은 입을때가 좀 힘들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저는 사이즈 90을 착용했구요 

다른 아디다스 레깅스들 보다 작게 나온 느낌이라 

한 사이즈 크게 추천드려요! 그리고 생각보다 밑위 길이가 짧은 느낌이여서 

바지가 계속 내려가서 자주 올려줘야했어요.

확실히 삼선 라인 착시효과가 있는게 이 제품은 허벅지에서 라인이 끊기다보니까

허벅지가 상대적으로 굵어 보이는 느낌적인 느낌..?

하지만 잘 늘어나지도 않을 것 같고 오래오래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헬스복, 요가복, 일상복으로도 추천드려요




지금까지 아디다스 레깅스 aj5052 후기였습니다.






세상에서 제일 비싼 커피?! 루악 커피를 무료 시음 할 수 있는 카페


발리 누사두아 호텔 추천 | 그랜드 미라지 리조트 & 탈라소 발리 후기


발리에서 쇼핑할만한 곳 추천 | 누사두아 | 발리 컬렉션


인천국제공항 캡슐호텔 다락휴 직접 이용해본 후기 (가격,위치,예약 등)




#Adidas #레깅스추천 #손나은레깅스 #요가레깅스 #운동레깅스추천



반응형





Klook.com

Klook.com

COPYRIGHT © 2023 YENNY'S HYGGE JOURNEY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