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inations/Japan

도쿄 디즈니랜드 입장권 티켓 할인 예약 방법 ft. 클룩

2023. 4. 13.
반응형

 

 

도쿄 디즈니랜드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테마파크인 만큼 일본 도쿄 여행 시 꼭 방문해야 할 필수 코스 중 하나인데요, 미니언즈 등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들과 스토리, 여러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기때문에 아이들 뿐만아니라 성인들에게도 인기가 있습니다.

 

이렇게 인기 있는 관광 명소이다보니 인기 시즌에는 혼잡도가 높은 편이라 현장발권은 어렵고 예약이 필수입니다.

원하는 날짜에 예약을 원할 경우 최대 2개월 전, 혹은 최소 일주일 전에는 미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번 포스팅에서 도쿄 디즈니랜드 예약 방법 및 가는 방법,

디즈니씨 차이, 추가 할인 방법까지 모두 확인해보세요!

 

 

1) 도쿄 디즈니랜드 & 디즈니씨 예약방법

 

도쿄 디즈니랜드 & 디즈니씨 입장권 예약 >

 

 

앞서 언급한 것 처럼 방문 전 시기를 잘 알아보는 것이 중요한데요, 일반적으로 봄과 가을, 그리고 연휴 기간에는 사람이 많아 최대 2개월 전, 적어도 일주일 전에는 미리 온라인으로 예약하는게 좋습니다. 또한, 주말에는 인기가 많아 예약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평일에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용방법

위 페이지 접속 후 원하는 옵션 구매 시 즉시 예약 확정이 진행됩니다. 사전에 미리 구매 후 이메일로 수령 받은 E티켓 바우처를 휴대폰에 저장하여 현장에서 QR코드 스캔 후 바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디즈니 공식 예약 파트너사로 가능 한 날짜 지정 시 바로 확정이 되기 때문에 급하게 예약 할 때도 날짜만 가능하다면 바로 사용 가능하답니다.

 

 

 

티켓 종류

도쿄 디즈니랜드 일일 패스포트 예약 시 하루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이와 별개로 디즈니씨도 함께 즐기고 싶다면 규모가 크기때문에 각 각 1일권을 구매하여 하루는 디즈니랜드, 하루는 디즈니씨를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도쿄 디즈니랜드 vs 디즈니씨 차이

 

두 곳 모두 입장료는 동일하지만 디즈니랜드보다 디즈니씨가 규모가 조금 더 크기때문에 시간이 더 짧지만 더 화려한 어트랙션 및 이벤트를 원하는 경우 디즈니랜드가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차이점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디즈니랜드

 

테마 및 어트랙션: 투모로우랜드, 어드벤처 등 디즈니 영화를 테마로 한 7개의 랜드로 구성되어있으며, 가족과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놀이 기구가 많음, 디즈니씨보다 화려한 놀이기구, 이벤트로 구성되어있어 어린이 뿐만아니라 어른 모두 함께 즐기기 적합.

 

- 대기시간: 디즈니씨보다 대기시간 길 수 있음

(대기 시간이 짧은 경우도 있지만 인기 있는 어트랙션의 경우 입장 후 패스트패스 구매 추천)

 

- 식사 및 먹거리: 디즈니 캐릭터를 반영한 식당 및 일본 음식

 

- 입장권 가격:

성인 8~9만 원대 / 청소년(만12-17세) 7만 원대 / 아동(만4-11세) 5만 원대

 

 

디즈니씨

 

- 테마 및 어트랙션: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판타지 랜드, 어드벤처 랜드 2가지의 큰 랜드로 구성되어있음. 

어른들을 위한 스릴 있는 놀이기구가 있어 어른끼리 방문 할 경우 추천.

 

- 식사 및 먹거리: 패스트푸드 및 양식 위주 

 

- 입장권가격:

디즈니랜드와 동일

 

 

도쿄 디즈니랜드 & 디즈니씨 더 알아보기 >

 

 

 

 

패스트패스?

위 사이트를 통해 입장권 티켓 구매를 완료했다면 도쿄 디즈니리조트 어플을 다운 받아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놀이기구 대기시간 뿐만아니라 화장실 위치, 공연 시간 등도 확인할 수 있고 패스트패스도 별도로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인기 놀이기구의 대기시간을 줄여주는 '패스트패스'의 경우 입장 후에 구매 가능하여 오후에는 거의 매진이 되기때문에 디즈니랜드 혹은 디즈니씨에 입장하자마자 오전에 바로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앱 다운 방법은 위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3) 가는 방법 

 

도쿄 디즈니랜드 및 디즈니씨로 가는 방법은 신주쿠 역에서 버스를 타거나 인원 수가 많은 경우 도쿄 프라이빗 이동 서비스를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도쿄 프라이빗 이동 서비스 바로가기 >

 

 

4) 클룩 도쿄 패스

 

디즈니랜드 혹은 디즈니씨 뿐만아니라 도쿄 여행 코스로 시부야 스카이, 스카이트리, 도쿄 타워 전망대, 공항 픽엄/샌딩 및 지하철 티켓까지 여러 액티비티를 이용 할 예정이라면 최대 48%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 패스인 '클룩 도쿄 패스'도 알아보세요.

 

도쿄 명소 입장권 최대 48% OFF

클룩 도쿄 패스 보러가기 >

 

 

-

 

5) 클룩 할인 예약 방법

(매달 업데이트)

 

 

클룩 할인 예약 방법 가이드를 보시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클룩 KLOOK 할인코드&쿠폰 총정리 끝판왕 (+PC,모바일 이용방법) (tistory.com)

 

클룩 KLOOK 할인코드&쿠폰 총정리 끝판왕 (+PC,모바일 이용방법)

여행을 떠나시나요? 해외&국내여행 도움되는 사이트 할인코드&혜택 모음 | 여행 전 확인 필수! 해외여행 준비물 쇼핑 가이드 | 필수 체크리스트 끝판왕 해외여행 필수품 유심 & 포켓 와이파이의

yewollia.tistory.com

 

 

 

 

 

 

본 블로그는 해당 업체와 공식 제휴된 파트너로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반응형





Klook.com

Klook.com

COPYRIGHT © 2023 YENNY'S HYGGE JOURNEY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