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inations/Malaysia

[코타키나발루 여행 액티비티 추천] 무아라 반딧불이 투어 (ft. KKday)

2019. 12. 31.
반응형

 

이전글 <코타키나발루 필수 자유여행코스 추천 BEST 5>에 이어서 이번 주제는 꼭 해보면 좋을만한 액티비티 추천으로 돌아왔어요. 예약 후 직접 경험한 생생 후기가 담겨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무아라 반딧불이 투어 (한국어 가이드)

 

케이케이데이(KKday)에서 코타키나발루 공항 픽업 서비스에 이어 반딧불이 투어도 이용하게 되었는데요. 이 투어프로그램에는 키울루 래프팅까지 옵션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강과 바다가 만나는 곳인 '무아라'에서 진행되는 액티비티로, 다른 반딧불 투어와 다르게 길게 이동할 필요 없이 시내에서 40분 거리의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위치하여 선택했어요.

 

 

 

0123
옆으로 밀어보세요

 

해먹, 그네, 선베드가 있는 무아라 해변에서 여유롭게 자유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이곳에는 천연 헤나타투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가 마련되어있어서 심심하지 않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여행 패키지라고해서 시간에 쫓기는 그런 투어가 아니라서 좋았어요. 

 

 

 

저녁시간에 다가오면 한식 뷔페와 불쇼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한국 컵라면도 별도로 판매하더라고요. 불쇼는 처음 봤는데 기대 이상이였어요! 식사를 마치고 반딧불을 본격적으로 보러가게되는데요. 휴대폰 불빛이 반딧불이를 부르는데 방해가 될 수 있으니 촬영은 하지 못했어요. 난생 처음 반딧불이를 봤는데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무아라 해변에서의 자유시간부터 일몰 감상 그리고 식사까지 해결할 수 있는 반딧불이 투어

더 자세한 상세 후기 및 예약방법을 보시려면 ▼

 

https://dpdnjs1310.blog.me/221656245849

 

케이케이데이(KKday) 코타키나발루 무아라 반딧불이 반나절 일일투어 후기 (선셋/뷔페/불 쇼 등) + 할인코드

​<이전 글>​KKday 코타키나발루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이용후기 및 예약 방법 ▼​​https://dpd...

blog.naver.com

 

 

 

 

반응형





Klook.com

Klook.com

COPYRIGHT © 2023 YENNY'S HYGGE JOURNEY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