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inations/Korea

에이든 바이 베스트웨스턴 청담 호텔 숙박 후기 (ft.호텔스컴바인 예약)

2019. 9. 6.
반응형

 

 

 

 

 

 


 

#강남호텔 #서울호캉스

 

에이든 바이 베스트 웨스턴 청담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216

 

 

 

2018년 한국에 처음으로 선보인 라이프 스타일 부띠끄 호텔 'Aiden by BEST WESTERN CHEONGDAM'은 비지니스맨, 여행객들 모두에게 적합한 숙소로, 편안함과 실용 모두 동시에 갖춘 곳입니다. 결혼식 하객 숙소, 뒤풀이 숙소는 물론,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파티룸(베이비 샤워, 브라이덜 샤워 등), 그리고 추석이나 설날 등 연휴에 지방에서 올라오시는 친척들이 4인 가족단위로 편안하게 머물다 갈 수 있는 곳입니다. 호텔스컴바인을 통한 최저가 예약 링크는 맨 하단에 걸어 놓을게요 :)

 

 

호텔 건물에는 여러가지 편의 시설들이 자리잡고있는데요. 총 149개의 객실 부터 연회장, P.D.R, 비지니스 코너, 세탁 서비스,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주차 공간 그리고 레스토랑/바인 '리비 플레이스(LiVY Place)', '1313Comapny', '르 캬바레 도산' 등이 위치해있기 때문에 호텔 건물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호캉스를 즐기러 에이든 바이 베스트 웨스턴 청담에 방문하였는데요. 평소 가로수길 주변은 자주 놀러갔지만 청담에 이런 호텔이 있는지 알지 못했었는데 2018년에 오픈한 신축 호텔 이더라고요. 아직까지는 많은 분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그런 곳인 것 같았습니다. 호텔의 위치는 아주 찾기 쉬워요. 바로 강남 을지병원에서 조금만 걷다보면 쉽게 찾을 수 있을 거에요.

 

 

 

 

 

 

 

 


1F

로비

 

 

 

로비에 들어서자마자 널찍하고 채광이 좋았습니다. 로비의 한쪽에는 인터넷, 팩스, 프린트 등 24시간 간단한 디지털 업무를 볼 수 있는 비지니스 코너, 그리고 낮에는 카페, 밤에는 펍으로 전환되는 1313company가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체크인 시간은 3시, 체크아웃 시간은 12시에요. 저는 일찍 도착해버려서 프론트에 짐을 맡겼답니다. 체크인 할때 직원분은 친절하셨어요. 조식과 중식 이용 방법도 설명해주셨습니다. 베스트웨스턴 체인 호텔은 두 번째 방문인데 어딜 가든 여기 직원분들은 대부분 다 친절하신 것 같아요. 저희는 16F에 위치한 '에이든 쿼드러플' 룸을 배정 받았어요. 

 

 

 

 

 

 

 

 

 

B1은 피트니스센터와 리비 홀(150석), 1층은 로비 및 비지니스코너, 주차장 2F '1313Company'(복층), 3F 조식과 중식을 먹을 수 있는 '리비 플레이스', 4F 객실과 함께 코인 세탁실, 4F - 17F 객실 그리고 최상층 18F에는 유명한 루프탑 바 '르 캬바레 도산(Le Cabaret Dosan)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프렌치 코스 요리와 음료를 즐길 수 있어요.

 

 

 

 

 

 

 

 

 


 

16F

객실 TYPE :

에이든 쿼드러플(Aiden Quadruple)

 

 

 

 

에이든 쿼드러플 룸은 원래 4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룸이에요. 그래서 어메니티도 4인 기준으로 모두 갖춰져있었어요. 저는 친구와 2명이서 이용했는데 침대가 한명이서 쓰기 아주 넉넉하더라고요. 2인용 킹배드가 2개 놓여져있어요. 베드는 적당히 푹신푹신하고 진짜 먼지 한톨 없이 깨끗하더라고요. 확실히 지어진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룸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에이든 청담 호텔하면 바로 남산타워 뷰로도 유명한데요. 16F에 배정받아서인지 강남을 한눈에 볼 수 있었어요. 

 

 

 

 

 

 

 

 

 

 

 

화장실도 정말 깨끗했어요. 앞서 언급한 것처럼 4인 기준 룸이다보니 욕실 어메니티들도 4인 기준으로 모두 구비되어있었고요. 헤어드라이기,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크림 4개 2세트 그리고 샤워캡, 면봉, 화장솜, 빗, 면도기, 칫솔&치약 4세트 등이 갖춰져있어요, 또, 욕조 옆에 샤워기가 하나 더 달려있어서 가족끼리 왔을 땐 특히 한명이 끝날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같이 이용할 수도 있겠죠?

 

 

 

 

 

 

 

 

 

 

 

 

 

 

비지니스맨이 이용하는 호텔만큼 사무용 데스크는 물론 구비가 되어있었어요. 캡슐커피머신, 전기 포트가 준비되어있었고, 무선 충전기까지 놓여있었어요. 무료 생수는 미니 냉장고에 총 4개가 구비되어있었습니다.

 

 

 

 

 

 

 

 

 

 

 

여기는 룸에 삼성 에어드레서가 있더라고요. 울 니트 나시, 슬랙스, 면 소재 티 등 다 사용해보았는데요. 소재별로 코스가 있기때문에 어떤 옷이든 새 옷처럼 바뀌더라고요. 

 

 

 

 

 

 

 

 

 

 

 

아침부터 노을질때, 그리고 야경까지 남산타워 도시뷰가 너무 에쁘더라고요. 같이 간 친구도 누워만있다가 야경보고 넘 예뻐서 1시간 동안 서로 사진만 찍었던 것 같아요!!

 

 

 

 

 

 

 

 

 

 

 

인생사진 남길 수 있는

에이든 청담 호텔

 

 

 

 

 

 

 

 

 

 


B1

피트니스 센터

 

06:00 ~ 23:00

 

 

 

 

B1층에 있는 헬스장인데요. 미니멀한 사이즈이지만 있을 건 다 있더라고요. 생각보다 사람들도 별로 안오고 두 번 내려가봤는데 두 번 다 혼자 사용했어요. 투숙객들만 이용할 수 있도록 카드를 대고 들어갈 수 있어요. 정수기, 수건 등이 구비되어 있답니다.

 

 

 

 

 

 

 

 

 


4F

코인 세탁실

09:00 ~ 18:00

 

 

요금 :

세탁 1회 2,000원

건조 1회 2,000원

세제 무료

 

 

 

 

 

건물 4층에는 코인 세탁실이 있어요. 객실과 같이 붙어있어서 문 앞에 Laundry Room 이라고 적힌 곳에 카드를 대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세탁물이 불안하신 분들은 지루하지 않게 기다릴 수 있도록 티비와 잡지 그리고 정수기까지 놓여져있더라고요.

 

 

 

 

 

 

 

 

 


3F

리비 플레이스

(조식)

 

 

 

 

3층에 위치한 리비 플레이스(LiVY Place)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는데요. 조식 뿐만아니라 점심시간엔 단품 메뉴로 중식도 이 곳에서 즐길 수 있답니다. 호텔 예약할때 조식 포함으로 하신 분들은 룸 번호만 대고 입장하시면 되고요. 투숙객이 아닐 경우 조식 가격은 성인 23,000원, 소인 11,500원이고 투숙객들은 19,8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호텔 이용할때마다 조식을 거의 추가 하는 편인데요. 그 중에 에이든 청담 호텔 조식은 정말 지금 까지 가본 호텔 중에 가장 괜찮았던 것 같아요. 국내 호텔의 장점이라고 할까요? 정말 제 입맛에 다 맞더라고요. 조식이지만 음식 가지 수도 다양하고 무겁지 않게 먹을 수 있는 식단으로 구성되어있더라고요. 빵과 신선한 샐러드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다이닝과 한국인 입맛에 맞춘 한식 모두 준비가 되어있었습니다.

 

 

 

 

 

 

 

 

 

 

 

 

같이 갔던 친구는 평소에 아침을 잘 먹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여기 음식은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샐러드, 과일, 빵, 요거트와 견과류, 닭 가슴살 요리, 만두, 해쉬 브라운, 한식 반찬, 오믈렛, 음료 등 가벼운 메뉴들 그리고 단호박 샐러드도 너무 맛있었고 요거트 위에 견과류를 올려 먹으니 맛있었어요.

 

 

 

 

 

 

 

 

 

 

세련된 인테리어와 안락한 객실을 자랑하는 3성급 라이프 스타일 부티크 호텔

'에이든 바이 베스트웨스턴 청담'.

 

호텔에서 도보 15분 정도면 서울의 트렌드 중심지라고 불리는 가로수길, 압구정 로데오 거리와 청담 명품거리도 근처에 위치하여 원스탑으로 최신 패션, 뷰티 트렌드를 한눈에 보며 여가, 외식을 함께 해결할 수 있는 곳.

 

 

에이든 청담 호텔에서 잘 쉬다 갑니다!

 

 

 

 

 

에이든 바이 베스트웨스턴 청담

최저가 예약 ▼

 

(호텔스컴바인)

 

 

 

최저가 보장! 모아보면 보인다, HotelsCombined

HotelsCombined.co.kr에서 클릭 한번으로 주요 예약사이트의 가격을 비교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웹 사이트를 일일이 검색할 필요가 없습니다! HotelsCombined.co.kr은 예약 웹사이트의 상품 가격을 실시간으로 비교해 줄 뿐만 아니라 한눈에 들어오는 호텔 상세 정보와 실사용 고객 평가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www.hotelscombined.co.kr

 

 

 

 

 

반응형





Klook.com

Klook.com

COPYRIGHT © 2023 YENNY'S HYGGE JOURNEY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