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inations/North America

캐나다 밴쿠버 자유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BEST 3

2019. 3. 17.
반응형





여행 예약 사이트 할인코드&혜택 모음

 (여행 전 확인 필수!)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밴쿠버 자유여행코스 추천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가장 큰 도시인 밴쿠버(Vancouver)는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선정 된 만큼 그 이유가 있겠죠? 

아름다운 풍경, 멋진 양조장 그리고 맛있는 음식까지 모든 것이 밴쿠버에 있답니다! 

밴쿠버 자유여행 중 방문할만한 곳들을 소개해볼게요.













스탠리 파크 Stanley Park



여행 리뷰 어플인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세계 TOP 25 공원에 선정될 만큼 사람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도시 속 녹색 오아시스인 밴쿠버 '스탠리 파크'는 뉴욕의 센트럴 파크보다도 규모가 크다고 합니다. 물, 산, 하늘, 울창한 나무들의 경치를 이 곳에서 모두 여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아주 긴 산책로와 해변, 귀여운 야생 동물, 다양한 먹거리, 그리고 역사적 명소 등 볼거리 등이 가득하답니다.










스탠리 공원에서 해야할 것 들 



1) 밴쿠버 수족관 방문하기 (Vancouver Aquarium)


펭귄, 해달, 해마 등 5만개 종류의 수생 생물들을 볼 수 있는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수족관 중 한 곳 입니다.



2) 스탠리 파크 트레인 탑승하기 



3) 취미 즐기기


평소 즐겨하던 취미 수영, 피크닉, 테니스 등 또한 이 공원에서 즐겨보세요.









공원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다 출출하면 스탠리 파크 파빌리온(Stanley Park Pavilion)의 레스토랑에서 버거, 커리, 수프 등의 음식을 즐기거나, 프로스펙트 포인트 카페(Prospect Point Cafe), 폭포 카페(Waterfall Cafe)에 들려 간단한 브런치도 즐겨보세요.




스텐리 파크 위치














밴쿠버 아쿠아리움

Vancouver Aquarium



앞서 언급한 것 처럼 스탠리 파크에 위치해있는 유명한 밴쿠버 아쿠아리움은 1956 처음 개장하여 정기적인 교육 행사, 전시회, 어린이들에게 친화적인 활동을 개최하는 최대 규모 아쿠아리움 입니다. 이 곳의 총 166개 이상의 구역에서 펭귄, 벨루가 고래, 돌고래, 해달, 나무늘보, 아나콘다, 장어, 바다사자 등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년 겨울에는 산타클로스가 잠수를 하여 물고기들과 함께 수영하는 '스쿠바클로스' 쇼도 있으니 놓치지마세요!



밴쿠버 아쿠아리움 위치




-










그랜빌 아일랜드 퍼블릭 마켓


Granville Island Public Market


오픈 시간 : 09:00 - 19:00




오래된 공장지대에서 문화예술의 상업지구로 거듭나 현재, 특색 있는 상점들이 모여있는 그랜빌 아일랜드에 위치한 대규모 시장입니다. 해산물, 빵, 치즈, 육가공품, 과일, 견과류, 오일, 소스, 디저트 등의 신선한 식료품을 판매할 뿐만아니라 수재 비누와 욕실용품, 악세사리, 스카프 등의 기념품 또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시장인만큼 다양한 맛집에서의 먹거리를 즐길 수 있어 식도락가에는 음식의 천국이라고 불릴만큼 사람들이 항상 많이 붐비는 곳 입니다.










방문객들이 많은 만큼 그에 맞게 수유실, 쉼터, 물을 마시는 곳 등 공공 편의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또한, 마켓 바로 뒤편에 위치한 선착장에서 배를 타고 그랜드 아일랜드 주변을 둘러볼 수도 있습니다.





가는방법 :


50번 버스 탑승 후 그랜빌 아일랜드 존스톤 스트리트(Johnston Street) 정류장 하차











해외&국내여행 도움되는 사이트 할인코드&혜택 모음


해외여행 준비물 쇼핑 가이드 | 필수 체크리스트 끝판왕


해외여행 필수품 유심 & 포켓 와이파이의 모든 것 | 비교 및 국가별 추천









반응형





Klook.com

Klook.com

COPYRIGHT © 2023 YENNY'S HYGGE JOURNEY

myoskin